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다이소 제품 리뷰

다이소 화이트 보드, 펜, 지우개 패키지 리뷰

by 네모모a 2019. 4. 23.

다이소 화이트보드 패키지 리뷰

오늘은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화이트보드를 리뷰하려고 한다. 율오빠가 일주일전부터 화이트보드가 우리에게 필요하다며 노래노래를 불렀고, 결국 다이소에 가서 마음에 드는 화이트보드와 보드마카펜, 지우개를 구입해 왔다.

부쩍 다이소 제품을 리뷰 많이하고 있는데 다이소에서 나 홍보대사 시켜줘야할 것 같다. 아마 세모뷰 블로그에서 30% 이상이 다이소 제품이라고 봐도 무방하니까.. 아무튼!! 오늘은 율오빠의 의견이 적극반영된 디자인의 화이트보드와 그외 부가제품들을 리뷰 시작해야겠다!




다이소 화이트보드 패키지 구입

오늘 다이소에 방문해서 화이트 보드, 보드마카펜, 보드 지우개를 구입해왔다. 3가지 전부 구입해도 5,000원이 안된다는 사실에 율오빠는 본인의 선택에 매우 만족했지만 나는 화이트보드 사이즈가 조금 더 컸으면하는 바람이 있었다.

화이트보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화이트보드는 사이즈가 진짜 다양하다. 손바닥보다 더 작은 사이즈도 있고, 엄청 큰 사이즈인데 5,000원밖에 안해?라는 생각이 드는 화이트보드도 있었다.

우리는 율오빠의 책상과 내 책상 사이에 놓을 예정이라서 화이트보드 같은 라인에 있는 시리즈 중 S사이즈. 즉 이 라인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입했다. 제품 상단에 있는 고리를 이용해 벽에 걸 수도 있고, 받침대를 이용해 바닥에 세워서 사용할 수도 있다.

위에서도 말했던것 처럼 사이즈가 매우 다양하기때문에 내가 원하는 위치에 필요한 사이즈를 고를 수 있는 선택 폭이 넓어서 좋았다.

화이트보드 제품 설명

책상에 놓고 쓰기 좋은 사이즈인 S사이즈. 사무실, 카페매장, 아이들방, 현관문 등 활용도또한 다양하다. 그리고 다이소에서 보기 힘든 국산제품이다.

화이트보드

MDF재질로 만들어졌지만 생각보다 두께감이 있어서 쉽게 파손될 것 같지는 않다. 또, 모서리 부분이 둥글둥글해서 긁히거나하는 위험성이 없다.

디자인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한 직사각형이고, 귀여운 부엉이 4마리가 나뭇가지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있다. 디자인되어 있는 부분이 아주 진한 색상이 아니라서 보드마카로 글을 썼을 경우 시안성에 방해되거나 할 정도는 아니다.

화이트보드 뒷면

뒷면에는 나무결 무늬가 있는 합판이다. 하필 골라도 저런걸 골랐는지 본드칠한게 너무 잘 보인다.. 뭐 뒷면은 볼일이 없어서 상관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왠지 찝찝한 기분..

벽걸이용 고리

화이트보드 상단 중앙 부분에는 벽에 걸 수 있는 고리가 부착되어 있다. 화이트보드 무게가 가벼운 편이라서 벽걸이 헹거를 사용해 부착해도 쉽게 떨어지진 않을 것 같다.

받침대

받침대도 MDF 재질로 되어있는데 가운데 홈이 파져 있어서 화이트보드를 끼우기만 하면 튼튼하게 고정된다. 또, 앞부분에도 둥글게 홈이 파져있어서 보드마카펜을 올려놓을 수 있어서 편리했다.


받침대를 합체!

받침대위에 화이트보드를 올려놓으니 약간 기울어서 고정이 되어 시안성이 매우 좋은 편이다. 튼튼하게 고정되어 스탠딩되어 있으니 뭔가 예쁜 것 같기도하고...

화이트보드 지우개

화이트보드 지우개도 종류가 매우 다양한 편이다. 가격도 1,000원부터 3,000원까지 있었고, 개수도 다양하게 들어있다. 이상한 칙칙한 색상은 싫어서 비비드컬러가 돋보이는 매직보드 지우개를 구입했다.

지우개가 2개 들어있고, 가격은 저렴한 1,000원!

제품 설명

역시나 다이소에서 보기 힘든 국산제품이다. 사용시 주의사항이 적혀있는데 사용할 때 물을 묻히면 안되고, 최초 사용시 뻑뻑거리는 이음이 날 수 있다고 한다.

나는 화이트보드에서 있는 글을 지울 때 뻑뻑소리 나면 뭔가 지워지는 맛이 나서 좋던데 ㅎㅎ

디자인

손잡이 부분은 플라스틱 소재로 되어 있는데 손잡이 부분의 높이가 생각보다 낮아서 잡았을 때 지우개 부분까지 손이 닿는다. 살포시 집게손을 하고 잡아서 지워야 펜이 손에 안 묻을 것 같다.

지우개 부분

지우개 부분은 일명 매직블럭을 연상시키는 그런 스펀지로 되어있다. 실제로 만졌을 때 촉감도 매직블럭이랑 똑같다. 화이트보드에 써진 글씨는 새 지우개라서 그런지 확실히 잘 지워진다.

화이트보드마카

화이트보드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서 보드마카도 작은 사이즈로 구입했다. 2mm 얇은 축으로 섬세하고 다양한 표현을 할 수 있는 세필화이트보드마카! 4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역시나 1,000원!

제품 설명

제품에 대한 특징, 사용시 주의사항, 품질표시가 적혀있다. 깨끗하고 빠른 건조로 화이트보드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촉이 쉽게 뭉게지지않아 부드럽게 쓸 수 있는 실용적이고 견고한 둥근촉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말해서 이거 뻥이다.

몇번 사용하지도 않았고, 꽉 눌러서 사용도 안했는데 벌써 날렵했던 촉이 뭉게져 처음부터 훠~~~~얼씬 두껍게 나온다.

미니미니 사이즈

펜 길이는 짧은 편이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다. 또, 뚜껑을 뒤에 꼽고 사용하면 펜이 길어져서 세상 편한...


촉촉촉

위에서 말했던 그 촉이다. 날렵하고 쉽게 뭉게지지 않는 그런 둥근 촉.. 하지만 사실상 나는 그게 뻥이란 걸 알고 있다. 이미 뭉게졌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하지는 않고 잉크양도 많아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