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다이소 제품 리뷰

다이소 차량용 프라임 와이퍼(윈도우 브러쉬) 리뷰

by 최 율  2019. 4. 5.

다이소 차랑용 프라임 와이퍼(윈도우 브러쉬) 리뷰

와이퍼를 교체해야 하는데 겨울이고 해서 교체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교체를 하지 않았었다. 얼마 전에 민강이 어머니께서 다이소에도 와이퍼를 팔더라고. 사용해보니까 나쁘지 않더라. 라는 말씀에 다이소에 방문을 했고 정말 차량용 와이퍼를 발견했다. 

가격은 2,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어서 깜짝 놀랬고 사용해본 소감은 가격 대비 정말 좋았다.




다이소 프라임 와이퍼

원래 사용 하던 와이퍼는 불스원 제품 레인 OK를 사용했었는데 가격이 거의 2만원 중반대이다. 와이퍼는 정말 자주 교체하는 소모품으로 가격이 비싸면 메리트가 떨어지기 마련이다. 그래서 속는셈 치고 다이소 와이퍼를 구매했다.

제품 박스에 간단한 장점이 적혀있었다. 

  - 뛰어난 닦임성
  - 확실한 수막제거
  - 튼튼한 내구성

말로만 듣기로는 2,000원 짜리라고 생각이 들진 않는다. 일단 좀 더 사용을 해봐야 정확히 알 것 같다.

쉐보레 자동차 사이즈 표

내 차는 크루즈 차량으로 600 사이즈와 450 사이즈를 구매했다. 전 차종 와이퍼 사이즈가 있으니 어렵지 않게 구매를 할 수 있다.

수입 자동차도 가능

수입 차량도 있지만 일본 차량인 혼다와 인피니티, 렉서스, 토요타 이렇게만 구성되어 있다. 외관상 이쁘진 않아서 외제차 타시는 분들은 아마도 구매를 안하시지 싶다. (크게 티나진 않음)

교환 방법

굉장히 쉽다. 평소에 와이퍼를 구매해서 교체하신 분들은 그냥 하실 수 있다. 클립을 걸쇠에 걸고 땡기면 끝... 너무 쉽다. 초보자들도 이렇게 저렇게 하다보면 금새 할 것 같다.



디자인

조금 얇은 감이 없지 않아 있다. 하지만 와이퍼가 창문만 잘 닦이면 되는거 아닌가? 디자인을 굳이 따지시는 분들은 아마도 사용을 못 하실 것 같다. 나는 디자인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서 앞으로 쭈욱 사용할 것 같다.

쫄대 포장

창문과 맞닿는 고무는 플라스틱 쫄대로 포장이 되어있다. 아무래도 고무쪽에 손상이 간다면 와이퍼의 제 기능을 바로 하지 못 할테니 포장을 해놓은 것 같다. 2,000원 짜리 치고 꽤 세세한 듯!

평범한 디자인

아주 필요한 뼈대로만 구성이 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와이퍼 보다 확실히 얇고 보기에 멋이 없다. 이 와이퍼말고도 5천원짜리 다이소 와이퍼도 있었는데 내 개인적인 생각에는 가장 저렴한게 제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어 2,000원 짜리로 구매를 했다.


다이소 와이퍼 설치

위에 언급한대로 설치 방법은 정말 굉장히 쉬웠다. 모든 와이퍼가 다 그렇듯 걸쇠만 연결시켜주고 잡아 당기면 끝! 아주 간단하다.

보통 2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한 와이퍼가 4천원에 구매를 할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고 소모성이고 조금 사용하다 보면 금방 갈아주어야 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 와이퍼가 가장 좋다고 생각이 든다. 

잘 닦이지 않는 것도 아니고 굉장히 깨끗하게 잘 닦인다. 정말 2,000원 짜리라고 못 믿을 만큼 괜찮다고 생각한다. 다음에 5,000원 짜리 와이퍼도 구매를 해서 비교를 해보고 싶다. 

2,000원 짜리 와이퍼가 물량이 많이 없어서 다이소 갈 때마다 조금씩 사 놓아야겠다. 앞으로 이 와이퍼만 사용할 것 같으니까!!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최 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