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다이소 제품 리뷰

다이소 봄봄 벚꽃 유리 컵 리뷰

by 네모모a 2019. 3. 26.

다이소 봄봄 벚꽃 유리컵 리뷰

오늘은 다이소 시즌 아이템 중에 하나인 봄봄롱유리컵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다이소에는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취향을 저격하는 시즌 아이템들이 있다. 디자인부터 시작해 가격까지 저렴하니 다양한 연령층들이 방문해 구입하기도 한다.

지금 현재 다이소에는 봄에 관련된 시즌 아이템들을 출시해 전시해놨고, 봄봄 시즌과 함께 복숭아 시즌 아이템까지 출시되어 젊은 사람들이 유달리 많이 방문하고 있다. 다른 동네 다이소도 마찬가지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동네는 진짜 시즌 아이템이 올라오면 잘 나가는 아이템 들은 눈 깜짝할 사이에 품절이 되곤한다. 오늘 리뷰할 봄봄롱유리컵도 품절되었던거 기다렸다가 겨우 구입했다. 




봄봄 시즌 봄봄 롱 유리컵

다이소 봄봄 시즌을 맞아 나온 아이템 중에 하나인 봄봄롱유리컵. 분홍분홍, 핑크핑크한 벚꽃이 그려진게 포인트인 투명한 유리컵이다.

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길쭉한 유리컵에 하얀색, 핑크색 벚꽃이 예쁘게 그려져있어서 여자의 취향을 저격한다. 우연히 이 유리컵을 발견했고, 구입하고 싶었지만 원하는 사이즈가 품절이라서 기다렸다가 겨우 구입한 컵이기도 하다.

가격

벚꽃 유리컵의 가격은 단돈 2,000원으로 매우 저렴하다. 심지어 시즌 아이템이라고 가격표도 체리블라썸, 벚꽃이 그려진 스티커에 적혀있어서 심쿵했다.

품질 표시

유리컵 바닥에는 품질 표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정확한 품명은 봄봄롱유리컵, 용량은 약 460ml정도이다. 소다유리라는 유리제를 사용해 만든 컵이고 원산지는 대만이라고 한다. 왠일로 중국산이 아니라니.. 신기하다.


유리로 된 제품을 구입하면 주의사항을 꼭 한번씩 읽어주는 것이 좋다. 전자레인지와 오븐, 식기세척기, 직화용기에는 사용을 하면 안되고, 색칠이 벗겨질 수 있으니 거친 수세미나 연마제가 들어간 세제로 세척하지 않는 것이 좋다.

분홍분홍 벚꽃

전체적으로 벚꽃이 그려져있지 않고 둘레를 돌며 한다발씩 그려져있어서 투명한 유리컵 고유의 분위기를 망치지 않아서 좋았다. 또, 벚꽃이 흩날리는 모양으로 그려져 있어 더 예쁘다.

유리컵 마감

유리컵을 구입하기 전 밝은 빛에 비춰 금이 간 곳이 있나, 입을 대는 부분에 마감이 불량이 있나 확인하는 편인데 2,000원짜리 치고는 비춰지는 유리 속이나 입을 대는 부분의 마감이 매우 완벽했다.


취향저격

벚꽃 유리컵, 벚꽃 유리컵 노래를 부르다 겨우 구입한 봄봄롱유리컵. 진짜 뭐 이렇게 이쁜 걸 판매하고 그러는지.. 다이소 넘나 좋다 ♡ 유리컵 치고 무겁지도 않아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 없을 것 같다.

나중에 이 유리컵으로 인스타 홈카페나 한번 해봐야지!! 벚꽃 유리컵 두번사세요!! 강력추천!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