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생활용품

노브랜드 정전기 청소포, 빨래 집게 리뷰

by 네모모a 2019. 4. 18.

노브랜드 정전기 청소포, 빨래집게 리뷰

얼마 전, 율오빠와 함께 방문한 노브랜드는 그야말로 나에게 있어서 신세계라고 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제품들은 나의 구매욕구를 불타오르게 했으나 깜박 잊고 두고간 지갑 덕분에 지름신을 막을 수 있었다.

며칠 전 노브랜드 커버 밴드와 스타킹을 리뷰했고, 오늘은 나머지 노브랜드 정전기 청소와 빨래집게를 리뷰하려고 한다. 이것또한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편이다. 음.. 다이소랑 가격이 비슷하지만 퀄리티가 훨씬 좋다고나 할까?




노브랜드 정전기 청소포

기존에 사용하던 따꼬 정전기 청소포를 전부 사용하는 바람에 새로 구입하려고 알아보던 도중 노브랜드에 저렴한 가격에 정전기 청소포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했다.

사이즈는 일반형과 대형 2가지 사이즈가 있었고, 나는 아무래도 큰게 청소하기 편할 것 같다는 생각에 대형 사이즈로 구입했다. 정전기 청소포는 물티슈 캡형 파우치에 포장되어 있었고, 노브랜드 특유의 노란색상으로 눈에 확 띄는 디자인이었다.

제품 설명

정전기 청소포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품질 표시, 사용상 주의사항이 적혀있다. 늘 말하듯이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항상 주의사항을 읽어보는 것이 좋다.

내가 구입한 정전기 청소포 대형사이즈는 총 35매가 들어있고 가격은 2,580원이다. 


물티슈 스타일

위에서도 말했다시피 물티슈 캡형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서 뽑아 쓰기에도 상당히 편리하고 한번 뽑아쓸 때 두장씩 나오는 그런 경우는 아직까지 없었다.

버릇이라면 버릇이랄까? 사용 전에 제거해주세요라고 적힌 스티거를 제거하고 사용하는 것이 편한데 이상하게 나는 저걸 제거하면 정전기가 사라질 것 같아 선뜻 제거하지를 못하겠다.

대형사이즈 정전기 청소포

배경이 하얀색이다 보니 정전기 청소포가 잘 안보인다. 확실히 정전기 청소포가 있긴 있는데 안보이는 것 뿐...

사이즈는 대형 사이즈 22 x 38cm로 진짜 큰 편이다. 왠만한 청소포 대봉으로도 사용했을 때 여유가 엄청 남는 사이즈라고 할까? 우리집은 대봉이 두가지 사이즈라서 큰 대봉에 사용하니 딱 맞고 사용하기 편리했다.


후기

아무래도 정전기 청소포 사이즈가 커서 그런건지 청소는 확실히 잘 되는 것 같다. 별냥이 4세를 키우고 있는 탓에 바닥에 다닥다닥 붙어있는 별냥이 털들이 살포시 정전기 청소포로 달라붙는데 희열을 느끼며 매일매일 정전기로 청소 중이다.

노브랜드 빨래집게

이번에 노브랜드에서 구입한 제품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건 빨래집게 인 것 같다. 일단 색상도, 디자인도, 가격도 3가지 모두 충족시켰다.

한 팩에 총 24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1,78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이다.

제품 설명

역시나 빨래집게를 포장하고 있는 비닐 팩 뒤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다.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소형 세탁물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강력스프링을 사용하여 견고하다고 한다.

사용시 주의사항에는 본래의 용도로만 사용하고, 부피가 큰 세탁물을 사용 시 파손될 수 있다고 적혀있다.

화이트, 그레이 조합

빨래진게는 12개씩 회색, 흰색으로 나뉘어져 있다. 제품 특징에 나와있던 것 처럼 소형 세탁물에만 사용이 가능할 크기다.

나는 수건을 널 때 사용하기 위해 구입했는데 어쩜 이리도 딱 맞게 나왔는지 사용할 때마다 행복하다.


빨래집게

다이소에서 구입했던 빨래 집게랑 비교해서 마감도 퀄리티도 상당히 좋은 편이다. 또, 색상도 내가 좋아하는 색상이라서 더욱 마음에 든다. 빨래집게에 사용된 스프링이 확실히 견고해서 집게가 서로 분리될 일을 없을 것 같다.


후기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수건에서 냄새가 날까봐 활짝 펴서 널기 위해 구입했는데 집게 조임도 상당히 좋고 견고해서 오래 사용할 것 같다. 큰 세탁물에는 사용이 어렵겠지만 수건, 속옷, 티셔츠 같은 경우에는 이 빨래집게로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