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생활용품

노브랜드 하이드로콜로이드 여드름 커버 밴드, 팬티 스타킹 리뷰

by 네모모a 2019. 4. 12.

노브랜드 커버밴드, 팬티 스타킹 리뷰

노브랜드 매장이 점차 많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노브랜드에서 쇼핑을 즐기는 것 같다. 노브랜드 매장에 가면 쇼핑 충동이 그렇게 일어난다고 하는데 우리동네에는 노브랜드 매장이 없어서 꼭 한번쯤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엊그제 아빠 생신이라서 부산시 기장에 있는 신세계 프리미엄 첼시 아울렛에 운동화를 구입하러 갔다가 노브랜드 매장이 오픈했길래 율오빠와 함께 구경을 갔다가 저렴한 가격에 이것저것 마구 담다가 한보따리 구입해왔다. 그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괜찮았던 제품 두개를 오늘 리뷰해보려고 한다.




노브랜드 커버 밴드

노브랜드에서 이건 꼭 사야해!!라고 말하고 싶은 제품 중에 하나는 바로 커버 밴드다. 103P라는 어마어마한 갯수에 비해 가격은 2,980원이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라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제품 중에 하나인 것 같다.

특히, 나처럼 여드름이 많이 나는 분들이라면 노브랜드에 가서 꼭 구입하시길 추천한다. 노브랜드 커버밴드는 주황색상의 종이 박스에 포장되어 있다. 박스 크기가 매우 작아서 진열대에 있어도 쉽게 눈에 띄는 편은 아니다.

커버밴드 설명

노브랜드 커버밴드에는 동그란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가 총 103P가 들어있고, 밴드 크기는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작은 사이즈는 0.8cm로 45매, 중간 사이즈 1.0cm 40매, 가장 큰 사이즈인 1.2cm 18매가 들어있다. 밴드 성분은 하이드로콜로이드로 여드름 밴드, 상처 밴드에 가장 많이 쓰이는 성분으로 되어 있어 피부에 자극이 덜한 편이다.

제품 박스 뒷면에는 제품 성분, 주의사항, 사용방법 및 품질표시가 적혀있고, 의약외품으로 분류가 되어있다. 상처부위를 소독하고 완전히 건조 시킨뒤 상처부위보다 큰사이즈를 골라 붙여주면 끝!

밴드가 분비물을 흡수해 하얗게 부풀어오르면 그 때 다른 밴드로 교체해주면 된다. 아무래도 밴드 크기가 매우 작기때문에 여드름에 의한 상처 부위에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구성

종이 박스 안에는 커버밴드가 총 5장이 들어있다. 제일 작은 사이즈와 제일 큰사이즈가 같이 패드에 부착되어 있고, 중간 사이즈는 따로 패드에 부착되어 있어서 필요한 사이즈를 골라 포장 팩을 분리해 사용하면 된다.

밴드가 한꺼번에 패드에 부착되어 있지 않기때문에 위생적으로 보관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후기

노브랜드 커버밴드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사이즈, 많은 갯수로 가성비가 좋아서 노브랜드 방문할 때 마다 꾸준히 구매할 것 같다. 특히 나같은 여드름이 잘 나는 피부를 가진 사람이라면 여드름 밴드 구입비용이 어마어마한데 노브랜드 커버밴드 꼭 구입해서 사용하시길!


노브랜드 팬티스타킹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면서 핑크핑크한 원피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아직 날씨가 많이 따뜻한 편이 아니라 원피스를 입으면 스타킹이 필수라서 구입하려고 생각 중이었는데 노브랜드에 저렴한 가격에 팬티 스타킹을 판매하길래 이것도 사야해! 라면서 한 박스 업어왔다.

노브랜드 팬티스타킹은 한박스에 6,980원이고 총 5족이 들어있어서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한다. 색상은 커피색, 베이지색 두가지 색상이 있었고 나는 항상 커피색을 구입해서 착용하지만 이번에는 베이지 색상을 한번 구입해보았다.

제품 설명

스타킹을 포장하고 있는 박스 뒷면에는 역시나 품질표시가 적혀있다. 사이즈는 M-L사이즈로 착용했을 때 신축성을 보아 88사이즈까지 충분히 착용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스타킹을 착용할 수 있는 신장 사이즈는 155cm ~ 170cm까지로 왠만한 여성들은 충분히 착용할 수 있다. 엉덩이 둘레는 최대 100cm지만 내가 볼 때는 그보다 충분히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구성

박스 포장을 제거했을 때 포장을 보고 이건 눈속임이야 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장은 일반 팬티스타킹 포장처럼 되어있지만 나머지 4족은 한 봉지에 하나씩 돌돌 말려서 포장이 되어있었다.

난 한장씩 포장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뭐.. 저렴하니까 개의치 않고 사용할 것 같다.

후기

신축성이 좋아서 왠만한 여자분들이라면 전부다 착용이 가능할 것 같고, 색상도 커피색, 베이지색 두가지라서 취향에 맞게 구입해서 착용하면 될 것 같다. 일단, 왠만한 마트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는 말할 것도 없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