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루어

머털낚시에서 구매한 타이라바 사용 후기

by 최 율  2019. 4. 17.

머털낚시에서 구매한 타이라바 사용후기

낚시 장비는 항상 머털낚시에서 구매를 하는데 해상펜션 갈 때 채비좀 두둑히 챙겨간다고 어김없이 머털낚시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것저것 구경을 하고 장바구니에 담고 있었는데 세일하는 '타이라바'가 있어서 담아봤다. 

지금도 이벤트를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1+1으로 타이라바를 하나 사면 하나 더 줘서 가성비는 굉장히 좋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조과는 좋지 않았다..... 내 실력이 모자란 탓이겠지 싶다.




빨강색 주황색 타이라바

색상은 총 3가지로 빨강색과 주황색 그리고 핑크색이 있다. 개인적으로 핑크색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이미 품절... 저렴하기도 하고 제품도 잘 나와서 그런지 물량이 없었다. 

무게도 50그람부터 100그람까지 있다. 가격은 1+1으로 5,900원 !! 굉장히 싸다.

디자인

모양도 이쁘고 제품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다. 비록 물고기를 잡지는 못했지만 잡을거라는 즐거운 상상을 하며 낚시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예민한 바늘

바늘이 얼마나 날카롭던지 채비하다 실수해서 피를봤다. 한번 제대로 챔질하면 절대 빠지지 않을 듯 싶다. 

참돔을 한마리 낚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다.


무게는 60g

보통 무거운 타이라바를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내 선상 루어대 성능에 맞게 60g으로 구매를 했다. 생각보다 귀엽게 생겼고 물고기를 유인 잘(?) 하게 생겼다. 

처음에 바늘이 미끼를 끼지 않고 낚시를 하다가 나중에는 바늘에 청개비를 끼우고 했는데 확실히 입질을 더 받기는 했다. 추가로 미리 더 주문해놔야겠다. 참돔을 주어종으로 낚시를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미리 구매해놓고 가끔 참돔 낚시 갈 때 사용을 해야겠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최 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