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루어

3인치 그럽웜의 최강자 / 다미끼 와우 그럽 핫핑크

by 네모모a 2018. 8. 6.

◆ 다미끼 와우 그럽 핫핑크 3인치 구매기

다미끼 와우 그럽

DAMIKI WOW GRUB 3" HOT PINK

얼마 전 레드펄스 인천 본점을 방문했다가

다미끼 그럽웜을 구매해왔다.


율오빠와 달리 락피쉬 루어를 즐겨하는

나는 큰 웜보다는 작은 웜을 선호한다.


우럭이 뭘 좋아하려나 생각하면서 매장을 구경하다

제일 처음 눈에 들어온 핫핑크 그럽웜을 선택했다.


핑크핑크한게 내 취저라고나 할까 




가격 및 개수

내가 구매한 다미끼 와우 그럽은

한 팩에 14개가 들어있었다.


가격은 2,500원으로 초초초 저렴했다.


다미끼 그럽 웜

웜 전체 옆모습

시중에 파는 그럽웜이 다 그렇듯 꼬리는 팔랑팔랑.


요즘 우럭들이 그렇게 분홍분홍을 좋아한다던데



우리 동네 우럭들도 제발 좋아해줬으면 좋겟다.


30cm이상 우럭 가즈아아아아 

 

웜 입부분

와우 그럽은 몸통이 삼각형 모양이었다.


기존에 쓰던 그럽웜들과 달리 단단하고

쉽게 찢어지거나 뭉개지지 않을거 같다.


웜 옆모습

다미끼 그럽웜은 내가 사용하던 웜과는 살짝 달랐다.


기존에 사용하던 핑루어 3인치 그럽웜과는 다르게

아가미가 있고, 눈도 있고, 입도 있었다 ㅋㅋㅋㅋ 


인천에서 집에 돌아온 뒤

새로 구매한 웜을 챙겨서 집 근처

기장에 율오빠랑 낚시하러 갔다왔다.


확실히 사이즈 큰 애들이 덥썩덥썩 물어주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사이즈는 최소 29cm이상..


30cm이상의 우럭을 잡는 그 날까지

제이민의 우럭사냥은 계속 될 듯!!!!!!!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