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루어

에코기어 메바루 직인 볼락웜 추천

by 최 율  2018. 7. 13.

◎ 에코기어 메바루 직인 볼락웜 리뷰 ◎

제가 가장 좋아하는 볼락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코기어 메바루


에코기어 메바루 직인 볼락웜입니다


카키 2인치 쉐드테일웜과

베이비사딘, 그리고 에코기어 요놈!


이렇게 많이 사용을 합니다 ㅎ


색상은 투명한 이녀석이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1봉에 12마리가 들어있습니다


부산가자낚시(오프라인)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5,000원입니다!



웜이 12마리가 들어있으니까

개당 420원정도 하는셈이네요 ㅎㅎ


가격이 꽤 비싼웜이긴 하지요!!


에코기어 웜


무슨 물고기를 형상화 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물고기 처럼 생기긴했습니다 ㅎ


스트레이트인듯 아닌듯한 타입이고

(꼬리쪽이 약간 둥급니다)

눈도 있고 웜이지만 생긴게 호감형입니다 ㅎ




펄 색상도 한가지 색상이 아닌

여러가지 색상으로 되어있구요 ㅎ


배가 볼록 튀어나오니 귀엽습니다 ㅎ


조과는 베이비 사딘만큼 조과가 좋았습니다 ㅎㅎ


볼락, 우럭은 물론 고등어와 전갱이

이때다 싶어서 물어버리더군요.. ㅎㅎ


베이비 사딘은 냄새나고

조금 귀찮은 경향이 있어서

이제 1호 볼락웜은 에코기어로

바꾸기로 마음먹었습니다 ㅎㅎ


비싸서 그런지 마감도 깔끔하고

조과도 좋고!! ㅎㅎ 


기회가 되신다면 꼬옥! 

추천드리고 싶은 볼락 웜입니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낚시사랑 최 율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