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루어

다미끼 볼락 투혼 메탈 지그! 고등어 조과사진 추가

by 최 율  2018. 8. 1.

볼락메탈


낚시 갈때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다미끼 볼락 투혼 메탈지그"

이게 없으면 언제든 불안한 마음이듭니다 ㅎ


항상 태클박스에 2~3개 정도는

넣어 놓고 다닙니다 ㅎㅎ


가장 좋아하고 자주 사용하는 메탈!




다미끼 메탈


가격은 5,100원입니다


그냥 저냥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ㅎ

(사실은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ㅎㅎ)


그래도 항상 조과를 가져다 줘서

늘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미끼는 중국공장에서 생산합니다


하긴 요즘 중국에서 안만드는것도 없고..


재질은 스틸!



메탈 사용후 집에와서 항상

수돗물에 한번식 씻어 놓고 보관하는데

녹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ㅎ


볼락 메탈


무게는 6g입니다


주로 사용하는 색상이고

어시스트 훅이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ㅎ

(흰색 틴셀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어시스트 훅으로 건진 조과도

굉장히 높더라구요 ㅎ



저번주 어머니가 부산에 놀러오셔서

같이 낚시하러 갔다왔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2그람 지그헤드에

2인치 쉐드테일웜을 껴서 낚시를 했는데

계속 꼬리만 잘려먹더라구요...

(범인은 전갱이)


그래서 메탈을 꺼내 들었는데 이러한 조과가.....


진짜 말그대로 넣으면 물고

넣으면 물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ㅎㅎ


고등어 전갱이 잡을려고

준비한 메탈은 아닌데 말이죠...ㅋㅋ


잡자마자 내장제거하고 염장했습니다 ㅎ


아주 재미있는 고등어 낚시

메탈과 한번 다녀와보세요!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최 율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