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루어

# 신비의 웜 요시가와 야마데스

by 최 율  2018. 5. 29.

오늘은 가격대 성능비가 정말 좋은

"요시가와 야마데스" 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방송(아프리카티비)에서 "워러"님이

가장 자주 사용하시는 웜입니다!


저도 워러님 방송에서 보고

괜찮을거 같아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보시기 전에 참고하실 사항이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보이시는 사진과

실제 이미지가 굉장히 다릅니다!!


오히려 제가 촬영한 사진이 

실제 색상과 거의 일치하네요!!


저는 포토샵작업 없이 찍었음으로 색상은

제 이미지 참고하시는게 더 맞다고 생각이 드네요^^





야마데스 대량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일단 가격은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보통 4인치 웜 한봉지당

4,000원에서 5,000원 정도 합니다


갯수는 각기 다르겠지만!


아무튼 아마데스 현재 인터넷 최저가

1,300원 정도하네요!


10개나 들어있어요..


정말 가격은 저렴합니다!


웜 한개당 130원 꼴이네요 ㅎㅎ


저는 이걸 구매한지 조금 됐는데 제가 구매할땐

1,500원 정도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ㅠㅠ


한창 품절대란이 있어서.. ㅋㅋㅋ


그래도 현재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WD110-103 다크옐로우/골드펄

첫번째로! 가장 많이 구입한 웜입니다 ㅎㅎ


다른거는 다 두봉지씩 구매를 했는데

얘는 다섯봉지나 구매했습니다!!



딱히 이유는 없고!


제가 웜 색상중에 금색을 가장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많이 구매했습니다 ㅎㅎㅎㅎ


구매하기전에 이미지 상으로는 몸통도

굉장히 금색이었는데 받아보니 거의 검정색에

가까운 어두운 색상이더라구요!! 


이미지상에서 본거와는 좀 달랐지만

그래도 여전히 가장 좋아하는 웜입니다 ㅎㅎ



WD110-019 트레스실버/실버펄


생각보다 많이 사용하는 웜입니다!


동해바다실버가 잘 물린다고들 하시죠?


제가 울산과 부산바다로 자주 낚시를 다니는데

조과가 가장 좋았던 놈입니다 ㅎㅎ


다 떨어지기전에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WD110-041 레드/실버펄

생각보다 많이 안쓰는.. 웜 ㅠㅠ


제가 빨강,흰색,은색,금색 웜을 가장

좋아하는데 이녀석은 잘 안써지게 되더라구요 ㅋㅋ


왜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WD110-003 체리카모/레드골드펄


이녀석은 JMin이 좋아하는 웜입니다 ㅎ



예뻐서 사달라고해서 구매한건데

저는 한번도 써보지 못하고 혼자 다 쓰네요 ㅎㅎ


자기는 이 웜이 잘 맞는다고 합니다 ㅋㅋ


여자라서 이쁜웜을 찾는건 아닐지~


요시가와


WD110-033 야광


말 그대로 야광웜입니다 ㅎㅎ


야광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혹시나 그래도

밤에 낚시할때 조과에 도움이 될까 싶어 

실험적인 정신으로 구매한 웜입니다


한마리도 잡지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간혹 보면 5봉지중에 한봉지 정도는

불량이 하나씩 껴있는거 같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중간에 곰팡이 같이 뭐가 묻은 웜!


오히려 저게 내장으로 오인해서 더 잘 물릴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D110-001 워터멜론/블랙펄


제가 알기론 워터멜론 웜을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


저 또한 구매할때

거의 모든 사이트가 품절이었습니다..


겨우겨우 찾아서 구매!


이녀석은 서해에서 광어칠때 잘 물더라구요



요시가와 야마데스


WD110-025 화이트


마지막으로 흰색웜입니다!


가장 무난하게 사용하는 웜입니다


늘 낚시가면 가장 먼저 던져보는? ㅎㅎ

흰색이라서 그런지 마감 부분이 확 튀네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조과도 나쁘지 않은


"요시가와 야마데스"


워러님이 항상 말씀하시는게

비싼웜을 굳이 쓸 필요가 없다!!


저도 마찬가지로 생각합니다!


물론 각기 조과차이는 나겠지만

어떤 웜으로든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라는 자신감으로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야마데스가 4인치(10cm) 이고

중량은 대략 6g정도 됩니다!


항상 지그헤드 무게와 웜 무게를 더해서 본인의

루어대 허용무게에 맞게 채비를 하셔야됩니다!!


웜 무게가 가벼운편이 아니라서 비거리가 잘나오고

지그헤드 무게도 조금 낮춰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