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루어

# 전설의 웜 버클리 베이비 사딘 1.5 인치

by 최 율  2018. 5. 14.

베이비 사딘으로 볼락을 잡을 수 없다면, 그곳엔 볼락이 없음을 믿어도 좋다!! 버클리 베이비 사딘의 판매 문구입니다 ㅎㅎ 굉장히 자신감이 있어보이는 문구!! 저도 베이비 사딘을 사용해봤지만 정말 조과차이가 나긴합니다 ㅎㅎ 루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생미끼를 쓰는 듯한 느낌? 을 받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조금 징그럽게 생기고 냄새도 꽤 심한데 조과가 좋으니 다른 분들도 많이 사용하시는거 같습니다!! 





버클리사의 "베이비 사딘"입니다!! ㅎㅎㅎ 


왠만한 웜들은 비닐팩에 들어있는데

베이비 사딘은 병에 들어있습니다 ㅎㅎ


병에 담겨있는 이유는 물고기들을

유혹할 수 있는 액체(전용액)이 들어있어서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중에서 물고기들이 냄새를 맡고

일단 웜보다는  더 많은 반응을 하게 됩니다!


버클리사에서 이야기하는 효과는 

"10배 이상의 조과" 라고 이야기하는데

그 정도까지는 아닌거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효과는 확실히 일반 웜보다는 더 좋긴 좋습니다!


버클리 베이비사딘


참으로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ㅎㅎ 


몸통만큼 꼬리가 길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1.5인치를 구매했는데 볼락전용으로 사용해야되겠다!

라는 마음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러나! 볼락말고도 다른 물고기들도 많이 물더라구요 ㅎㅎ


저 액체가 어떤 작용을 하는지 물고기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효과가 좋고 저 액체의 냄새가 정말.. 장난아닙니다....


혹여나 새서 차에 묻을경우 정말 전쟁입니다 전쟁


저는 흘린적은 없으나 손에 한번 쏟은적이 있었는데

냄새가 안가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금액은 조금 비싼편인데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가덕도에 낚시하러 가는 중이어서 급하게 구매했습니다 ㅎㅎ



색상은 백색(펄 화이트)입니다!

제가 흰색 웜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 


웜이 2인치가 안되기 때문에 지그헤드에 잘 꽂아주셔야 되고 

베이비 사딘은 1.5인치와 2인치 두가지가 있습니다


제 지인중 한분은 전갱이도

베이비 사딘으로 엄청난 조과를 불러일으키셨다고...



가덕도에서 잡은 갈치(풀치)

올해초에 베이비 사딘으로 잡았습니다 ㅎㅎ 


대상어가 아니라서 놓아주긴했지만!!

베이비 사딘으로 풀치도... ㅎㅎㅎ 


조금 신기했습니다 ㅎ

볼락이나 우럭등을 노렸는데 왠 풀치가~~ ~ ~ 


이것말고도 황어도 베이비사딘을 물고 올라온적도 있습니다 ㅎ


작은 1.5인치 웜이지만 냄새가 짙게 나서 그런지

소형 중형 대형 물고기 가리지 않고 물어주는 것 같습니다 ㅎㅎ


냄새만 빼면 모든게 다 좋은 베이비 사딘!

조과를 보지 못하신다면 한번쯤 사용해보셔도 좋으실거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