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루어

# 루어 웜 가성비의 끝판왕 핑루어!!

by 최 율  2018. 5. 12.

루어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 이제 막 입문하시는 분들! 루어 낚시의 가장 기본이 되는 소프트 베이트인 "웜"을 가장 많이 사용 하실텐데요!! 하드 베이트에나 다른 루어 채비에 비해서 저렴합니다! 저렴하긴하지만 지속적으로 소비가 되면 이것도 가격이 만만치 않으실텐데요.. 저도 루어 낚시 처음 입문할때 한봉지 3,000원 ~ 5,000원 정도 하니까 비싸진 않네!! 하고 이것 저것 사서 쓰고 채비 손실도 많이하고 !! 이게 누적이 되니까 비용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ㅠㅠ 그래서 저렴한 루어를 검색해보고 찾아보고 자문을 구하고!! 현재는 SM테크의 까끼웜과 파요인터내셔널의 핑루어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 하나하나 둘러보겠습니다!





볼락, 우럭 낚시를 좋아하기 때문에 2인치 웜으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첫번째 구매한건 투톤컬러 웜인데요!


몸둥이는 검정색의 가까운 녹색!

꼬리부분은 옆은 금색입니다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금색 웜!!


햇빛이 가장 강할때만 금색펄을 사용합니다 ㅎㅎ



그리고 좋아하는 은색펄 웜입니다


오전에 햇빛이 적당할때 은색 펄을 자주 사용합니다 ㅎㅎ


파요인터내셔널

핑루어


각각 1봉지씩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웜 봉투안에 플라스틱으로 받침이 들어있어서 

루어가 흐트러지지 않고 가지런히 모여있습니다 ㅎㅎㅎ



정말 저렴한 가격치곤 포장부분에서는

신경을 많이 쓴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ㅎ


제품을 구매할때 가장 먼저 보는 부분이 포장부분인데 

신뢰가 가는 파요인터내셔널의 핑루어입니다 ㅎㅎ 



맨 위에 있는 루어는 위에 말씀드린대로 그냥 보면

검정색 같은데 이렇게 자세히보면 초록빛이 납니다 ㅎㅎ


밤에 등불밑에서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ㅎㅎ


몸통에 돌기가 크게 나있어서 리트리브 시

다른 웜보다 파장을 더 많이 일으키는거 같습니다!


이 웜을 사용할때는 따로 액션을 취하진 않고

천천히 리트리브만 하는 편입니다!!




웜의 크기는 2인치. 실물 크기는 이정도 됩니다!! 


손마디보다 훨씬 작고 담배케이스보다 반은 작습니다 ㅎㅎ


 

저렴하고 귀엽게 생긴 핑루어!


다 좋은데 마감처리가 조금 부실하고

웜이 잘 찢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가격대 성능비는 정말 갑이죠! 


가격이 저렴하다보니까 한두번 찢어진다해도 

비용적으로는 크게 손실이 없습니다 ㅎㅎ 


편안하게 입문자분들이 연습하실때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비싼거 많이 사용했었는데  아무래도

루어 낚시가 익숙하지 않다보니 채비 손실이 굉장히 컷었는데

(지그헤드부터..) 핑루어 웜으로 연습도 하시고

대물도 낚으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