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루어

# 저렴한 중국산 미노우 세트 개봉 및 사용후기

by 최 율  2018. 5. 14.

얼마전 중국산 미노우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이것저것 종류도 다양 색상도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길래 호기심반 괜찮을거라는 마음 반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미노우가 굉장히 비싼건 아시죠? ㅎㅎ 저도 농어 낚시 가면 미노우 떨어질까 정말 무섭습니다 ㅠㅠ 그래서 값싼, 저렴한 미노우를 사용하면 어떨까? 싶어서 구매하고 사용해보았습니다! 





엄청난 물량의 중국산 미노우 세트가 20개 왔습니다!! ㅎㅎ


미노우가.. 보통 1만원에서 ~ 3만원 가량 하는데 

1만원짜리 20개면.. 20만원 이잖습니까? ㅎㅎ


중국산 미노우 세트는 3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엄청난 가성비??? 

과연 그럴까요? ㅎㅎㅎㅎㅎㅎ



일단 제품의 사이즈는 모두 8.5센티 정도로 모두 동일합니다!


사진으로는 조금 커 보일수도 있겠으나

굉장히 아담한 사이즈의 미노우입니다 ㅎㅎ



배 부분에는 물고기들의 청각을 끌어올릴수 있는 구슬이 들어있습니다!!


중국산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신경은 어느정도 쓴 느낌이 있습니다 ㅎㅎ


트레블 훅이 2개 달려있고 미노우 타입은 전부 플로팅 미노우 입니다 !!



작은 사이즈들의 미노우! 


얘네들은 잠영깊이가 꽤 깊습니다 ㅎ


립부분이 잠영깊이를 어느 정도 예상케 해줍니다 ㅎ



미노우가 전부 굉장히 가벼운 타입이라서 장거리 캐스팅은 잘 안됩니다!


그리고 바람이 불면 쥐약입니다 ㅠㅠ


또 트레블 훅이 물에 잠깐 들어갔다가

한두시간 후면 바로 녹이 생깁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괜찮을거 같고 쓸만하다고 생각해서

구매한건데 직접 사용해보니 정말 별로 였습니다 ㅎㅎㅎ 


이제 막 루어를 입문하시는 분들!!


캐스팅연습용이든 채비손실이 걱정되서 중국산 미노우 세트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꽤나 계신걸로 알고 있는데..


그냥 저렴한거 말고 조금 비싸더라도 1만원~2만원정도 되는

제품을 구입하시는편이 훨씬 연습에도 좋고

조과에도 영향을 크게 불러옵니다!


중국산 미노우로 한번도 물고기를 낚아보질 못했고

시간만 버린 느낌이네요 ㅠㅠ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추천 드리진 않습니다 ㅎㅎ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