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루어

# 가격대 성능이 좋은 SM테크 쉐드테일 까끼 웜

by 최 율  2018. 5. 11.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웜"을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엄청나게 다양한 루어 웜이 존재하지만 각각의 특성도 특징도 다 다르기 마련이죠! 저도 이것 저것 많은 종류의 웜을 사용해봤고 딱 나에게 맞는 웜도 있고 맞지 않는 웜도 있고.. 비싸다고 다 좋은것도 아니고 싸다고 다 나쁜것도 아니란걸 알았습니다!! 올해 초 부터 가장 많이 사용했던 "까끼 웜"을 포스팅 해보도록하겠습니다^^ 





항상 늘 구매하던 색상으로

3봉지를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2인치 쉐드테일 웜이구요!

봉지당 50개씩 들어있습니다!


금액은 5,000원 정도 합니다 ㅎ


2인치, 2.25인치 그럽웜 4인치 등등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타입으로 사용해보셔도 괜찮을거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2인치는

우럭, 볼락 등을 대상으로 구매한 것 입니다 ㅎ



흰색, 금색, 핑크색 이렇게 3가지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ㅎ


집에 있는 루어의 색상은 거의 보통 금색, 흰색, 은색으로

제가 이러한 색상을 좋아합니다 ㅎㅎ



제가 좋아할게 아니라 물고기들이 좋아해야 되는데 말이죠.. 



귀엽게 생긴 까끼 웜! 


셋중에선 금색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ㅎ



디테일 컷이라고 찍은 사진인데

셋다 배부분만 찍었네요 ㅎㅎ


마감처리가 굉장히 좋습니다!


가격이 50개 5,000원이라 가정하면

한개당 100원꼴인데..

엄청 저렴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거든요? 


근데 마감처리가 정말 정말 굉장히 좋습니다!!


몇개는 삐져나온것도 있긴한데

드물고 거의 다 깔끔하게 마감처리가 되어있습니다


꼬리의 휨세도 굉장히 물고기를

유인하기 좋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실제로 물속에서 보니까

아주 팔랑팔랑 돌아다니더라구요 ㅋㅋㅋㅋ



제 기준으로 색상 선택을 말씀드리면!!

금색펄은 보통 낮에 많이 사용합니다!


펄 종류를 밤에는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있어요!


낮에는 햇빛이 비춰서 물고기가

펄에 반응을 잘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확실히 밤에는 잘.....


흰색, 핑크 색상은 보통 밤에 많이 사용합니다.

확실히 조과 차이가 있더라구요!!!!!!


2인치라서 작은 물고기들만 잡힐거 같은데 

얼마전에는 황사장(황어) 3짜가 두번이나...ㅎㅎㅎ


아무튼!!

가격대 성능비가 굉장히 좋고 제품자체도 좋습니다! 



SM테크 홈페이지에서 이미지 가지고 왔습니다!! 


색상은 위에 보시는대로

16개의 색상이 존재합니다 ㅎㅎㅎㅎ 


색상도 참 이쁜것들이 많죠? ^^


설명에 민물 바다 어디든 가리지 않는 웜이라고 써있네요 ㅎ

올라운드형 웜^^


다양한 채비법도 나와있으니

말그대로 다양하게 사용해보세요!!


저는 거의 지그헤드 아니면

프리리그만 사용한답니다 ㅎㅎㅎ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