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루어

스푼으로 볼락을 잡아보자 / 요시가와 볼락 스푼 5g

by 네모모a 2018. 8. 8.

◆ 요시가와 5g 볼락 스푼 구매기

볼락메탈

요시가와 볼락 스푼 5g

율오빠와 달리 락 피쉬 루어를 즐겨하는 나는

집 근처에 볼락과 우럭을 잡으러 다니면서

세상 행복한 낚시 인생을 즐기고 있다.


보통 지그헤드와 웜으로만 낚시를 하는데

요즘 들어 애들이 통 물어주지 않아서

스푼을 구매해봤다.


집 근처에 인터넷쇼핑몰과 같이 운영하는

커다란 낚시 마트가 있어서 방문했다가

요시가와 볼락 스푼 5g 짜리로 2개 구매했다.


가격은 개당 3,000원




요시가와 볼락 스푼 5g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긴

볼락 스푼은 스템플러로 움직이지 않게끔

고정되어 있었다.


요시가와는 일본제품이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구매한 제품은 메이딘 차이나~~ 차이나~~


개인적으로 절대 구매 안하는 중국산인데

볼락 스푼이 이거밖에 없었다. 


볼락 스푼

요시가와 볼락 스푼 5g

스냅도래가 기본적으로 달려있고,

스푼 뒤에는 트레블 훅과 틴셀이 달려있다.


색상은 검정과 가까운 차콜색이었다.



요시가와 볼락 스푼

옆 모습

스푼은

어떤 사람이 스푼을 물에 떨어트렸는데

떨어진 스푼이 물 속으로 가라앉으면서

물고기들이 모이는 걸 보고 만들었다고 한다.


내가 생각하는 스푼과는 다소 다르지만

그걸 보고 만들었다고 하니 뭐..


트레블 훅과 틴셀

스푼 끝 부분에는 트레블 훅과 틴셀이 달려있다.


물고기의 관심을 끌어주는 틴셀은

볼락에서는 아직 효과를 보지 못했지만

고등어 전갱이 루어낚시할 때 톡톡히 효과를 보았다.


볼락아

내 틴셀로 유혹할게 잡혀줘~~


기본 스냅도래

저가형 스푼을 구매하면

스냅도래가 안달려있는 경우가

애법 많았는데

요시가와 스푼은 스냅도래가 달려있었다.



스냅도래로 스푼이나 메탈 사용할 경우

빨리 변경이 가능해서 좋긴한데

몇번 스냅도래가 풀리면서 날려먹은 적도

몇번 있었다.


요시가와 볼락 스푼 뒤

안쪽으로 굴곡이 져있기 때문에

스푼이라고 하는 거 같다.


볼락 스푼을 구입하고

몇번 낚시를 다녀왔지만

아직까지 별다른 성과는 없는거같다.


우럭도 안먹어.. 볼락도 안먹어..


스푼으로 볼락 잡는 그날까지

제이민의 사냥은 계속 될듯!!!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