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배달

통사시미 배달 맛집 대방어,우럭,광어 모둠회

by 최 율  2019. 1. 28.

통사시미 배달 맛집

초밥과 회를 좋아하는 우리는 배달 음식으로 자주 시켜먹는다. 이번에는 양산 서창에 있는 통사시미에서 주문해 먹어봤다. 지금 한창 제철인 대방어와 우럭, 광어 이렇게 모둠회를 주문했고 넉넉한 양과 스끼다시, 매운탕 이렇게 해서 배달이 왔다. 스끼다시는 굳이 없어도 되지만 매운탕은 필수! 회를 먹는데 매운탕을 먹지 않을쏘냐 매운탕을 먹지 않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든다.




음식 구성

모둠회와 매운탕 그리고 각종 반찬에 초장, 간장, 쌈 등 참 많이도 왔다. 맛있어 보이는 반찬은 딱히 없지만 회와 매운탕만 있다면 오케이!

소스

초장과 간장 그리고 쌈장과 와사비. 매운탕에 넣어 먹는 향신료 이렇게 있는데 향신료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넣지 않았다. 초장이 참 특이한게 달달한 맛이 난다. 내 입맛에는 맞지 않아 집에 있는 초장으로 대체! 와사비도 톡 쏘는 맛이 덜 했다. 간장은 매우 맛있었다.

통사시미 매운탕

매운탕은 조리가 된 상태로 포장되었고 냄비에 한번 끍여만 주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


반찬

볶음우동, 샐러드, 백김치, 새우튀김, 돈까스, 비빔국수 그리고 락교와 생강절임. 반찬은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양이 좀 부족한 느낌이었다. 뭐 메인은 회와 매운탕이니까!!

모둠회

모둠회는 대방어와 광어, 그리고 우럭이다. 제철마다 바뀌겠지만 지금은 이렇게 나왔고 내가 좋아하는 두껍게 썰은 회라서 더 좋았다.

대방어

간처럼 생긴 대방어. 붉은 살 생선이고 기름이 가득차 있어서 굉장히 맛있다. 흰살생선 보다 조금 더 비릿한 맛이 있다.

광어

회중에서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광어. 살이 굉장히 탱탱해서 씹을때 즐거움을 준다. 달달한 맛은 대방어 보다 조금 덜하다.


우럭

민강이가 가장 좋아하는 우럭. 살이 엄청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굉장히 좋고 광어와 같이 흔하게 먹을수 있는 회 중 하나. 그리고 민강이가 가장 잘 잡는 어종 중 하나이다.

잘 먹겠습니다. 

보통 횟집에서 시키면 회랑 매운탕 달랑 이렇게 세팅이 되는데 여기는 젓가락 갈 곳이 많았다. 회도 먹고 반찬도 먹고 매운탕도 먹고. 집에서 이렇게 신선한 회를 즐길 수 있어서 더 좋고!! 여름에는 주문해서 잘 먹지 않지만 겨울에는 그래도 괜찮은 것 같다. 

가격은 33,000원이고 가격 대비 괜찮은 음식이라고 생각한다. 횟집가서 먹으면 5~7만원은 그냥 깨져버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