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식

5분만에 만들어 먹는 오뚜기 라떡볶이 리뷰

by 최 율  2018. 10. 6.

◎ 오뚜기 라떡볶이 리뷰 ◎

(Ottogi Ratteokbokki Review)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보러 갔다가

행사 제품으로 시식과 함께 판매중이던 오뚜기 라떡볶이를

시식해보고 너무 맛있어서 구매했다.


총 4인분으로 7,980원에 구입했다.



조리법 / 제품 설명

포장 뒷면에는 그림과 함께 간단한 조리법과

제품에 대한 상세설명이 적혀있었다.


깔끔한 포장

포장되어있던 봉지를 제거하니

플라스틱 받침대에 라면사리 2개가

이쁘게 올려져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구성품

플라스틱 받침대 안에는

라면사리 2개, 라떡볶이 소스 2개,

떡볶이떡 2팩, 떡국떡 2팩

총 3가지 종류가 2인분씩 2번 나누어서

조리해먹을 수 있도록 2개씩 들어있었다.



라면사리

각종 전골이나 찌개에 넣어서

요리해먹을 수 있는 라면사리다.


떡볶이의 떡은 먹지 않지만

소스에 라면사리 넣어서 먹는걸

아주 좋아하는 나로써는 라면사리가

제일 필수라는 생각이 들었다.


떡국떡

떡국떡은 100g씩 포장되어 있었다.


방부제는 필수로 들어있었고,

아주 딱딱하게 굳어있는 떡이어었다.


떡볶이떡

떡볶이떡 또한 100g씩 포장되어 있었고,

마찬가지로 방부제와 함께 들어있었다.


떡국떡도 엄청 딱딱했다.


라떡볶이소스

라떡볶이의 핵심인 소스는

라면 스프향이 아주 강하게 나는 액체 소스였다.



매콤하지만 단맛이 강하게 났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법한 그런 소스였다.


재료 준비

한번 해먹을 때 제대로 해먹자는 생각에

중국 화미 납작 당면과 함께

집 앞 마트에서 구매한 부산어묵을 준비했다.


라면사리와 함께 넣어먹는 당면은 얼마나 맛있을까 냠냠.


오뚜기 라떡볶이

완성

오뎅과 당면을 추가해서 넣다보니

소스 양이 많이 모자랐다.


약간의 고추장과 설탕을 더 추가해서

조리해먹으니 간도 딱맞고 맛있었다.


굳이 오뎅과 당면을 추가하지않고

그대로 소스에 조리해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존맛탱 JMT 오뚜기 라떡볶이


이상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