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식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구입한 대용량 오리온 고래밥 리뷰

by 네모모a 2018. 10. 2.

◎ 대용량 오리온 고래밥 볶음양념 맛 ◎

(Large capacity Orion Goraebap Review)

오리온 고래밥 구매

오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롯데 마가렛트를

구매하러 갔다가 오리온 고래밥도 같이 구매해왔다.


율오빠가 좋아하는 과자 중에 하나인 오리온 고래밥은

그 중에서도 볶음양념 맛이 최고로 맛있다고 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오리온 고래밥은

대용량으로 용량이 많이 들어있고

가격은 저렴한 8,980원이었다.




구성

큰 박스 안에는 나눠 먹기 편하게 낱개로

포장된 고래밥이 20봉지가 들어있다고 적혀있다.


박스 개봉

고래밥은 생각했던 포장과는 달랐다.


보통 대용량 과자를 구매하면

큰박스 안에 또 작은 박스가 들어있던 적이 많았는데

고래밥은 작은 박스가 없고 오로지

낱개로 봉지 포장된 팩만 들어있었다.



박스 포장과 함께 가격도 줄였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히려 재활용할 종이가 줄어서 나로써는

고래밥 포장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고래밥 1봉지

고래밥

일반 작은 고래밥 박스를 개봉하면 들어있는

봉투 포장의 고래밥이다.


먹기좋은 양만큼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어서

친구들과 나눠서 먹기 좋은 것 같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가져갈 때도 편하고,

하나씩 간식으로 먹기도 편하고

물론 내가 고래밥을 안먹기 때문에

율오빠가 혼자 다~~~~~~~먹을꺼지만

참 괜찮은것 같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