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식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대용량 롯데 마가렛트 오리지날

by 네모모a 2018. 10. 1.

◎ 롯데 마가렛트 리뷰 ◎

(LOTTE Margaret Review)

롯데 마가렛트

롯데 마가렛트 구입

얼마 전 인천에 놀러갔다가 출출해서 사먹은

마가렛트란 과자가 너무 맛있어서

집 근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해서

대용량 롯데 마가렛트를 구매해서 왔다.


금액은 1만원에서 조금 부족한 9,980원.




박스 개봉

대용량 마가렛트 박스를 개봉하니 유통기한과

영양정보가 잘 보이게끔 포장되어 있었다.


제조일 2018년 7월 3일,

유통기한은 2019년 4월 2일로

제조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과자였다.


롯데 마가렛트

큰 박스안에는 작은 박스로 포장된

마가렛트가 4통이나 들어있었다.



따뜻한 엄마사랑간식 과자로 생각하면

나는 엄마손파이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마가렛트도 같은 라인의 과자였던 것 같다.


생활 속 안전 이야기

포장된 박스 뒷면에는 119 소방과 함께 하는

생활 속 안전 이야기를 만화로 그려 마가렛트를

구매해서 먹는 어린아이들이 재미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게끔 되어있었다.


만화를 읽은 뒤 아래에 있는 퀴즈를 풀고

측면에 있는 정답과 비교하면서

아이들에게 안전 상식을 가르쳐주는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낸 것 같다.


마가렛트 포장

작은 박스안에는 빨간 봉지로

포장되어 있는 마가렛트가 12개 들어있었다.


포장 봉지가 새빨간색이어서

너무 눈에 잘 띄기 때문에..

하나씩 하나씩 금방 먹어 치울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다.


(이것도 전략이란 말인가)



마가렛트 2개입

빨간색 포장 봉지 안에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마가렛트가 2개 들어있었다.


마가렛트 본품

마가렛트 특유의 땅콩 냄새가

고소하게 풍기면서 동글동글

먹기 좋은 크기로 구워져있었다.


마가렛트 속

반으로 쪼갠 마가렛트 속에는

잘게 부서진 땅콩이 들어있었다.


이 땅콩과 마가렛트의 부드러운 속이

어우러져 씹는 맛이 더 좋게 느껴진것 같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여전히 맛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구매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