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식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 파이스틱세트 30T

by 네모모a 2018. 9. 18.

◈ 파이스틱세트 30T ◈

(E-Mart Traders Pie stick Review)

이마트 트레이더스 파이 스틱

파이스틱세트 구입

얼마 전 밤에 출출해서 간식거리를 살 겸
집 근처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했다.

늦은 저녁시간이었는데도
빵 코너에 빵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나도 그 중에 한명이었다.

개수는 많이 없었지만 여러가지 종류의
빵이 다양하게 있었다. 

그 중에 간단하게 먹기 좋고,
처리하기도 간편한 파이스틱세트를 구매했다.


파이스틱세트 재료 / 가격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구매한 스틱파이세트는
파이가 30개 들어있고 가격은 6,980원이다.

유통기한은 구매한 날로부터 하루정도였고,
버터, 소금을 제외한 재료는 수입산이었다.

스틱파이

투명한 플라스틱 통안에
30개의 파이가 가득 들어 있었다.


갈릭 소스 냄새와 함께 먹음직스러운
파이 비주얼이 군침 나오게 만들었다.

스틱파이 상세 / 맛평가

하얀 설탕 같은 가루가 솔솔 뿌려져있는
스틱파이는 겹겹이 쌓아놓은 파이지와
갈릭소스가 콤비를 이룬 갈릭파이였다.

솔직히 진짜 맛없었다.

파이가 제대로 굽히지 않아서 그런지
눅눅하고 밀거루 씹는 맛이 났다.

또, 갈릭소스가 적당히 달달한 맛이 있어야하는데
전혀 달지가 않고 심지어 맛도 적게 났다.

밀가루 맛 껌을 씹는데
10번 씹으면 1번 마늘향이 나는
그런 맛이라고나 할까?

두번은 구매해서 먹지 않을 것 같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