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장소/- 전시회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올해는 어떨까? (레이싱 모델 이야기)

by 최 율  2018. 6. 16.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 입니다. 


이번엔 이쁜 레이싱언니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당!


저는 자동차보다 언니들을 보러 왔기 때문에!!! ㅎ





가장 먼저 도착한 곳 B.M.W


문짝이 하늘로 열리는 자동차에요!



BMW 레이싱 모델들은

긴치마와 도도한 이미지인거 같아요



바로 옆 MINI


제가 이쁘게 찍지 못했습니당 ㅠㅠ



이 브랜드 언니들만 제가 사진을...ㅠㅠ



각 브랜드마다 의상이나 컨셉이 다 다른거 같아요!


쉐보레 레이싱 모델분들 의상이 다 비슷합니당!




범블비 카마로!


스포츠카라서 그런지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계신 모델분.



하루종일 서 계시고 항상 웃는 얼굴

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신거 같아요 ㅠㅠ


레이싱 모델


파워풀한 매력과 섹쉬함을 모두 갖춘

MAN 카고트럭의 모델분들

포즈와 표정이 정말 리얼하세용


닮고싶은 언니들 ㅋㅋ



부산 국제 모터쇼


다 그런건 아닌데 손님들이 같이 셀카 찍자고

요청하면 찍어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냥 셀카 찍어달라고 요청하면 혼자 셀카

찍어주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예쁘고 친절하고 배려심 깊은 레이싱 모델분들!


다리 아프시고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내일도 화이팅이에요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제 1,2 전시장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제1전시장 이야기)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제2전시장 이야기)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