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장소/- 전시회

한국 국제 낚시 박람회 2019 부산 벡스코 관람 후기

by 네모모a 2019. 3. 1.

2019 한국국제낚시박람회 관람 후기

오늘 율오빠와 함께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다녀왔다. 우리집에서 벡스코까지 보통 45분정도면 도착하는데 공휴일이라서 그런지 1시간 30분 넘게 걸린 것 같다.

율오빠와 나는 낚시를 잘하지는 못하지만 엄청 좋아해서 자주 출조를 나가면서 여가생활을 즐긴다. 그래서 이번 한국국제낚시박람회는 율오빠나 나한테 있어서 엄청 손꼽아 기다리던 박람회 중에 하나이다. 한국국제낚시박람회는 매년 개최를 하지만 항상 킨텍스같은 먼 곳에서만 개최하다가 드디어 부산에서 개최하기 때문에 얼마나 기뻤는지 모른다.




사전등록

나는 2018년 9월달에 사전등록을 하면서 2019년 3월이 오긴올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오긴 왔다.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사전등록증을 미리 인쇄해놓고 빨리 개최하기를 손꼽아 기다렸는데 하하하
 

한국국제낚시박람회 부산 입장권 및 이벤트 복권

미리 인쇄해논 사전등록증을 가지고 부스에 가니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 후 입장권과 이벤트 복권을 한장씩 준다. 율오빠와 나는 둘다 경품이벤트 꽝이었다.

제이에스컴퍼니 강연 및 이벤트

한국국제낚시박람회를 들어서자마자 제이에스컴퍼니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국산 갈치와 수입산 갈치 비교법 및 채비에 대한 설명을 프로님이 해주셨고, 다양한 상품들을 나누어 주셨다.

제이에스컴퍼니 루어대 전시

박람회 내부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로드, 루어, 릴 등이 각자의 부스에 이런식으로 전시가 되어있었고, 원하는 로드나 릴 등을 직접 만져볼 수 있었다. 나는 제이에스컴퍼니 로드를 하나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자꾸 이쪽 부스에만 눈이 가더라.


제이에스컴퍼니 이벤트 당첨

제이에스 컴퍼니에서 진행하던 이벤트에서 열심히 손을 흔들고 소리를 질렀더니 손에 쥐어주신 낚시대팁 보호대!! 안그래도 차에 실고 다니면 불안한 로드가 하나 있었는데 이걸로 보호해야겠다.


NS로드 강연 및 이벤트

제이에스컴퍼니에서 갈치에 대한 강의와 이벤트 나눔이 끝나자 이번엔 NS로드에서 강연 및 이벤트 진행을 했다. 내 첫 루어대가 NS로드제품이라서 구경하고 싶었지만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멀리서 지켜보기만 했다.
 

다이와 이그지스트

이번 박람회에서 실제로 보고 만져보고 싶었던 릴 중에 하나인 다이와 이그지스트. 직접 들어보고 릴을 돌려보는데 손 끝에서 전해지는 부드러움.. 비싼게 비싼값을 하는구나.. 넘나 갖고 싶다
 

전창현프로님과 사진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프로님인 해동조구사 DRAG 드랙 전창현 프로님!!!! 내가 부끄러움을 많이 타서 앞에서 우물쭈물거리니까 먼저 다가와주셨다. 티비랑 유튜브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까 더 동글동글 귀엽게 생기셨다. 
웃는 모습 완전 귀엽.. 순둥순둥..

원래 전창현 프로님 팬사인회는 3월 2일 토요일인데 흐헝 사진도 같이 찍어주시고 사인도 해주시고 완전 감동..


전창현 프로님 사인

전창현 프로님이랑 사진찍고나니까 HDF 모자에 사인도 해주셨다. 가장 좋아하는 프로님을 실제로 보고 사진도 찍고 모자에 사인까지 진짜 완전 꿈같다.

사실......... 위에 전창현 프로님이랑 찍은 사진에 있는 내 가방에 보면 흰색깔 무언가가 보일것이다. 아침에 박람회 가기 전에 전창현 프로님 있으면 모자에 사인받을거라고 흰모자에 매직까지 가방에 챙겨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에 사인까지 공짜로 받아버렸다.

오랜만에 진짜 박람회 구경도 재밌게 하고 보고싶었던 로드, 릴, 루어 등을 실제로 보고 만져보고 완전 즐겁게 보낸 것 같다. 율오빠 꼬셔서 내일 또 가자고 해볼까 생각 중!!!

이번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갔다와서 느낀건데 바낙스, 은성, 용성..같은 브랜드가 없다? 나 바낙스 원투대랑 은성이랑 용성 찌로드 있는데 왜왜왜 없는 건가 ㅠㅠ 일산 킨텍스가 아니라 부산이라서 멀어서 이번에 참여를 못한건가 ㅠㅠ 이거 하나는 진짜 아쉽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