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장소/- 전시회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올해는 어떨까? (제2전시장 이야기)

by 최 율  2018. 6. 16.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 입니다. 


제 1전시장 이야기에 이어 제 2전시장 이야기도

포스팅하려고 요렇게 바로 돌아왔어요.


그럼 쓸데없는 말은 치워버리고

 바로 ! 





제 2전시장은 본관에서 바로

연결통로를 통해 갈 수 있어요.

 

야외로로 해서 가면 건물구경,

바깥구경 하면서 걸어가시면 돼요.



저는 건물 내부로 건너갔어요.


에스컬레이터? 같은 길로

천장에 달린 차량브랜드 푯말을

하나하나 읽어보면서 편하게 갔답니다. 


부산 국제 모터쇼


제 2전시장은 생각보다

차 종류가 많이 없었어요.



메르세데스 벤츠 전시관은 1세대 차부터

현재까지 차들을 전시해놓았더라구요.


하나하나 구경하면서 엄청 신기했어요.



MAN KOREA


MAN TGL 카고트럭

MAN TGX 640 마력 트렉터


제이민의 친오빠가 25톤

큰 트럭은 운전하는 일을 해요.


저희 오빠가 노래를 부르는 만코리아 트럭을

실제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왜 자꾸 사고 싶다고 찡찡거리는지

이유를 알거 같다고 해야하나? 



MAN TGX 640 마력 트렉터

내부 모습이예요.


큰 트럭 운전하시는 분들은 밖에서 주무시는

경우가 많던데 다리 쫙 뻗고 주무셔도 될거 같아요.



TOYOTA SIENNA


도요타 시에나는

넓은 트렁크가 마음에 들었어요.



TOYOTA FCV PLUS


한번 충전으로 500km 간다는 토요타 전기차 예요.




NISSAN X-TRAIL

 

닛산 엑스 트레일



NISSAN ALTIMA


닛산 알티마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 딱 2대 있는 거 같아요.



저는 예전 디자인의 눈이 더 이쁜 거 같은데

율오빠는 지금이 더 이쁘다고 하네요.



각 전시관 별로 해시태그 이벤트

SNS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드린다고 하니 부산 국제 모터쇼 가시는 분들은

각 전시관 안내데스크에 가서 이벤트 확인 꼭 해보세요. 



INFINITI Q50


인피니티 큐50



INFINITI Q70


인피니트 큐70



LEXUS RX 450h


렉서스 차는 한번쯤 타보고 싶어서 시승하려고

줄서 있는데 앞에 계시던 아이 어머님께서

아이를 그냥 차에 태우고 문을 닫아버리고

다른 차 구경 하러 가시더라구요.



황당하기도 하고 어이없기도 하고

모르고 그러시는거겠지 생각하면서

그냥 차만 보고 나왔어요. 


사람도 많고 차도 타보고

내부 구경하고 싶은 분들이 많은데

이런 곳에서는 예의 좀 지켜주시면 좋겠어요.



부산 국제 모터쇼 제 2전시장에서 만코리아 레이싱모델

언니만큼 이뻤던 모델 언니들 


뭘 먹고 저렇게 이쁘고 날씬한지..


부럽



AUDI Q8


아우디 큐8


제2전시장 마지막코스는 아우디 전시관이었어요.


가장 눈에 띄는 차량이었는데

모델오빠가 기분이 안좋은가봐요.


사진찍는 내도록 표정이 안좋더라구요.


그래도 차는 잘 보고 왔어요.


제 2전시장은 생각보다 차종류가

많이 없어서 느긋하게 구경하기 좋았어요.


구경하다가 쉴 수 있게끔 라운지도 있었고

처음보는 차량도 많았어요.


에디슨 모터스, 다음 자동차 등등

다음 자동차는 처음 들어봐서 신기했네요.


다음에서 차도 나오다니.. 문화충격


제 1전시장 이야기 포스팅 할 때도 말했듯이

제가 차보다는 레이싱 모델 언니들을 더 많이 찍었어요.


바로 레이싱 모델 언니들

사진 포스팅으로 금방 찾아뵐게요.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제 1전시장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제1전시장 이야기)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