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장소/- 전시회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올해는 어떨까? (제1전시장 이야기)

by 최 율  2018. 6. 15.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 입니다. 


제 남자친구 율님은

자동차에 관심이 아주 많아요.


저는 차 이름을 들으면

국내차인지 외제차인지 아는정도? 


차에 관심이 많은 우리 율오빠를 위해

오늘 부산 센텀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 국제 모터쇼를 다녀왔어요.





부산 국제 모터쇼 현장 입장권 구매

본관 앞에 있는 야외전시존에 위치해 있어요.


현장 입장권 입장료는 9.000원 입니다. 



저는 앱 스토어에서 스마트 벡스코 어플을

다운받아 입장권을 구매해서 갔어요.


스마트 벡스코 어플로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벡스코 야외전시존에 있는 가입자 혜택 존에 가서

슬러쉬를 무료로 마실 수 있어요.


저랑 율오빠는 목말라서

오렌지 슬러쉬 한잔 원샷 했어요 ㅋㅋ 


부산 국제 모터쇼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기간에는 제 1전시장에서

매일매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현장 입장권 구매하시는 분은

바로 응모권을 받으실 수 있고,

스마트 벡스코 어플로 입장하시는 분은

모터쇼 입장할 때 바코드 찍고

응모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응모권에 개인정보를 적어서

응모함에 넣어주시면 매일매일

추첨해서 자동차를 경품으로 준대요! ㅋㅋ


저는 당첨 안됐어요.  슬퍼



사진에 보이는 제 1전시장 입구로 들어가면 이쁜 언니,

오빠들이 입장권 확인하려고 서 계십니다!ㅎㅎ


기대하고 기대하던

제 1전시장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평일인데도 생각보다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유명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많이 알려진 차들은

시승 한번 해보려면 한참 기다렸다가 타야되서

모터쇼 갔다오니까 다리가 팅팅 부어서

아파 죽는줄 알았어요.. 



전시장에서는 차이름을 외웠는데

막상 집에 와서 포스팅하려니

차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BMW 750Li


개인적으로 BMW 차량은 그릴이 이뻐서

한번 더 쳐다보게 되는 것 같아요.



BMW 전시관이 제일 인기가 많더라구요.


관람하러 오신 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모델 언니들이 너무 이뻐서 저는

언니들 사진을 제일 많이 찍었어요.



이 사진 찍으면서 율오빠한테

차 문이 위로 열린다고 우와우와 '0'


율오빠는 모델언니들 보더니

저보고 한치가 옆에 있다고 하네요.


 

오징어 아닌게 다행이예요 쳇



BMW i3


bmw에서 나오는 전기차입니다.


외관은 너무 이쁜데 장점보다는 단점이

조금 더 많은 차량으로 익히 알려져 있더라구요.


일단 장거리용으로는 절대 비추.



BMW 530i


5시리즈는 거의 대중적이라고 봐도

무방한 차량인거 같아요.


여길봐도 5시리즈, 저길봐도 5시리즈,

우리 회사 사장님도 5시리즈.



BMW 640i


이 차는 저도 전시관에서 처음 봤어요.

길에서도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줄서서 기다려가지고 율오빠 드디어 차량에 탑승.


 "우와 핸들이 좋다" 이러고 있네요.


 귀여워



이쁜 모델 언니 샷 하나더 투척.



MINI 전시관도 BMW 전시관만큼 사람이 꽤 있었어요.


쿠페 차량이 많은만큼 스포츠한

스타일의 모델언니들이 있더라구요.


차량마다 모델언니들의 스타일이 다 달랐어요.



CHEVROLET BOLT EV


쉐보레에서 출시 된 볼트 이브이 차량을

오늘 처음봤는데 아담하고 귀여웠어요.



CHEVROLET MALIBU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차 중에 하나인


쉐보레 말리부! 

 


CHEVROLET IMPALA


단종됐다가 다시 출시되었다는

말이 있는데 확실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쉐보레 차들은 하나같이 다

그릴이 너무 매력적인거 같아요.





CHEVROLET EQUINOX


이번에 쉐보레 전시관가서 출시되고 처음 본 이쿼녹스.



가족의 꿈과 함께.

가족의 꿈을 실현 시켜줄 쉐보레 이쿼녹스라고

동네 매장 지나갈 때 보이더니

실제로보니 엄청 크긴 크더라구요.



CHEVROLET CAMARO


트랜스포머 범블비로 유명한


쉐보레 카마로는 노란색이 유명하죠.


스포츠카답게 모델언니도 멋있네요.



이 차 이름은 모르겠어요.


제네시스 전시관 한가운데서 뱅글뱅글 돌아가던데

너무 신기하게 생겨서 사진찍었어요.


 혹시 이 차량 이름 아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해요. 



재규어 전시관랜드로버 전시관

같은 전시관에 있어요.


같은 제조사 차량인가요?


이것도 궁금하네요.


제 1전시장 구경은

이걸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제 2전시장 이야기도

바로 포스팅 올리도록 할게요.


혹시나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입장 및 관람시간이 궁금하시면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018 부산 국제모터쇼 입장 및 관람시간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