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패션

세상 편한 트레이닝바지 아디다스 파르마 16 쇼트

by 최 율  2018. 6. 15.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 입니다. 


이번에 남자친구 율님께서 편하게 입을

반바지를 하나 구매했어요.


매번 소셜에서 파는 5000원짜리

냉장고 바지 같은 것만 입어서..


그것보다는 비싸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아디다스 반바지

하나 영입해 왔습니다 ㅋㅋ 





저는 11번가에서 쿠폰 사용해서

14.500원에 구입했어요.


비블루라는 나이키/아디다스/ 푸마/컨버스

전문 쇼핑몰에서 팔고 있는 상품인가봐요.


택배봉지가 비블루 쇼핑몰  봉지네요


다음에는 여기서 사봐야 겠어요!



검정색이랑 남색 중에 고민하다가

남자친구 율님은 검정색 바지가 많아서

남색으로 구매했어요.



아디다스 반바지사면 요런 봉투에 들어있던데

요 바지도 그런 봉투에 포장되어 있네요.


아디다스 파르마 쇼트


반바지 앞면에는 왼쪽 바지 끝부분에

아디다스 로고가 새겨져 있고,

반바지 뒷면 왼쪽 위에는

클리마라이트 climalite 라고 새겨져 있어요.



같은 제품의 우먼스 용과는 다르게 남자용은

바지 속에 따로 흰색의 속팬츠가 붙어 있어요.


우먼스 제품도 속팬츠가 붙어있으면

엄청 편할거 같네요 ㅋㅋ


자꾸 내꺼랑 비교하게 되네.. 핳핳 



허리밴드 부분에 허리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게끔

밴드 사이로 끈이 달려 있어요.


근데 사용할 일이 없을 거 같아요.


남자친구가 한덩치 해서

밴드가 안쪼이면 다행일듯..흑흑



제가 구매한 아디다스 반바지는

품번 AJ5889 파르마 16 쇼트예요.


다크블루 색상인데

약간 밝은 네이비 색상입니다.



남자친구가 트레이닝 바지나 츄리닝 바지는

딱 맞게 입는 편이라서 M사이즈, 95사이즈를

구매하는데 남성용 아디다스 파르마 16 쇼트는

작게 나왔다는 말이 많아서 100사이즈,

L사이즈로 구매했더니 딱 맞더라구요.


사진 맨 아래에 착샷도 올려놨어요 



요즘은 반바지도 사용연령이 있나봐요 ㅋㅋ


14세 이하라도 성장이 빠른애들은

작은 사이즈 입어도 될 거 같은데..


아디다스 파르마 16 쇼트는 겉팬츠도,

속팬츠도 폴리에스터 100프로예요.


신장은 178cm 이지만..


그냥 권장용인걸로!!!!!!!!!하하하 



키 / 175cm

몸무게 / 75kg


동글동글한 남자친구

율님께서 입은 착샷이예요. 


무릎에서 살짝 위로 올라오고, 허벅지는

여유있게 남고, 엉덩이는 딱 붙더라구요.


한사이즈 작게 나온 느낌...?


바지 자체가 잘 늘어나서

활동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다고 해요.


저렴하게 트레이닝 바지가 필요하시면

아디다스 파르마 16 쇼트


강 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