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패션

가볍게 입을 트레이닝 바지 나이키 파크2 니트 쇼트

by 최 율  2018. 7. 22.

◎ 나이키 파크2 니트 쇼트 구매기 ◎

나이키 반바지

나이키 트레이닝 바지 구매

  소셜 위메프에서 여름맞이 나이키,

  아디다스 트레이닝 바지를 세일하길래

  다른 쇼핑몰과 비교 후 저렴한 편이라서

  오빠꺼랑 내꺼랑 하나씩 구매했다.


  편하게 입고 싶은데 여성용은 너무 짧아서

  남성용으로 주문했다.

  

  내가 구매한 나이키 바지는

  검정, 남색, 흰색, 빨강, 초록, 파랑,

  와인, 주황색으로 8가지 색상이 있었다.


  나와 오빠는 검정색으로 구매했다.

  



나이키 파크 쇼트

남성용 파크2 니트 NB 쇼트 앞

  아디다스 남성용 파르마 쇼트와

  굉장히 비슷했다.


  왼쪽 아랫부분에는 나이키 로고가

  자수로 새겨져있었다.

  

쇼트 앞

NB 속팬츠 X

  내가 구매한 나이키 바지는

  속팬츠가 없이 나온 바지였다.


  NB는 속팬츠가 없고,

  WB는 속팬츠가 있다고 한다.



  속팬츠가 있으면 좀 불편해서

  NB로 구매했는데 잘한거 같다.

  

나이키 파크2 니트 쇼트 텍

  바지 안에는 제품권장표시 텍이 붙어 있었다.


  폴리에스터 100%

  허리둘레 최대 90cm

  신장 175-185cm


  나는 키가 165cm 이고

  바지는 무릎 위까지 내려왔다.


  허리는 널널하게 남았는데

  허벅지는 바지 사이즈에 비해

  조금 타이트? 슬림핏?으로 나온거 같았다.


바지 허리부분

  나이키 바지 허리부분은

  고무밴딩으로 되어 있었다.


  밴딩안에 끈이 들어있어서

  흘러내리지 않게끔 묶을 수 있게

  되어 있었다.


  근데 밴딩이 탄탄해서 묶을 일은

  없을거 같다.


DRI-FIT

  기능성 소재로 땀을 제거해주어

  달라붙지 않고 편하게 입을수 있다고 한다.


국내 수입 제품

  바지 사이즈는 XS-XXL까지

  사이즈 폭이 다양했다.



  나는 L사이즈를 구매했더니

  편하게 입을 수 있을 정도로 맞았다.


비침

  속팬츠는 실용적이진 않을 거 같지만

  바지가 얇아서 비침이 좀 있었다.


  밤에만 집근처에서 입고 다닐거라서

  이정도 비침을 상관 없지만

  다른색상은 비침이 엄청 심할거 같다.


  비침은 있으나 너무 밝은 곳이 아니면

  티날거 같진 않았다.


  신축성이 좋아 움직일 때 불편하지않고

  오히려 너무 편했다.


  잠옷 대용로 사용하면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을 거 같다.


  밴딩이지만 배에 압박이 전혀 없어서

  살과 밴딩사이에 스침이 없을 거 같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