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패션

HAT'S ON 스미스 브릿지 러블리 페이퍼 햇 개봉기

by 최 율  2018. 7. 29.

◎ 햇츠온 러블리 페이퍼 햇 구매 후기 ◎

택배 도착

  소셜 티몬에서 휴가 때 쓸만한

  밀집 모자 스타일의 페이퍼 햇을 구매했다.



포장

  리본주위에는 종이로 포장을,

  모자 본품은 비닐 포장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배송왔다.


러블리 페이퍼 햇 앞모습

  약간 특이한 디자인의 페이퍼 햇이었다.


  띠를 두르는 부분에는 단추로 포인트를

  주었고, 챙부분은 접혀있었다.



페이퍼 햇

러블리 페이퍼 햇 뒷모습

  뒷부분에는 챙이 없었고

  왕리본이 포인트로 있었다.


햇츠온 모자

러블리 페이퍼 햇 윗모습

  윗모습은 다른 모자와

  별반 차이는 없었다.


SMITH BRIDGE

  러블리 페이퍼 햇 품명


햇츠온 정품

  햇츠온 정품 홀로그램이 부착되어 있는

  텍은 구겨지지 않게끔 플라스틱 카드팩에

  들어 있었다.



햇츠촌 품질 보증 표시

러블리 페이퍼 햇 품질 표시

내부

머리 둘레 사이즈 조절 가능

착용 샷

  모자를 착용했을 때 뒷모습은

  너무 이뻤지만 앞모습은 상상했던

  스타일과 너무너무 달라서 많이 실망했다.


  일단 챙이 너무 짧아서

  햇빛을 전혀 막아주지 못했다.


  접혀있는 챙을 펴보았지만

  그.래.도 햇빛을 막아주지 못했다.


  구매하기 전 사진상에서는

  앞에 챙이 길어보였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사진빨이었다.


  그냥 6.000원짜리 와이어 햇을

  구매해서 한해 써야될거 같다.


  이 모자는 어떡하지...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