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전자제품

# 인형뽑기집에서 뽑은 미니 PSP? POP STATION!!

by 최 율  2018. 5. 25.

◎ Mini game machine " POP station" Review ◎

얼마전에 집근처에 인형뽑기집이 있길래

한번 구경해볼까 해서 들어갔는데

POP? 휴대용 게임기가 꺼내달라고

소리를 지르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천원을 넣고 밀어 넣기를 했는데

아니 이게 왠일? 한방에 바로 나왔습니다


정말 사이즈가 작아서

모형인줄 알았는데 정말 게임이 되네요 ㅋㅋ



게임기


정말 모형처럼 생기지 않았습니까? ㅋㅋ


뽑아서 박스를 개봉할때도 모형인줄 알았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건전지를 넣어보니

정말 작동이 되더라구요 ㅋㅋ



품명은 미니게임기라고 적혀있네요!


미니도 정도가 있어야 되는데

정말 너무 작은거 같습니다 ㅠㅠ



팝 스테이션..POP STATION !


처음 들어봅니다 ㅋㅋ PSP도 아니공..


오락기


포장도 비닐포장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정말 작죠? ㅎㅎ



게임은 테트리스있고

공을 튀겨서 벽돌 부수는 게임도 있습니다!


열심히 있는 게임 모두 해보려고했는데

눈이 너무 아파서..... ㅠㅠ



AAA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당장 건전지가 없어서 에어컨 리모콘을

분해해서 게임기를 켜봤습니다 ㅋㅋ


작동은 아무 잘 됩니다!!



POP


버튼누르는것도 조금만한거 치곤

금방 적응이 잘 됐었는데

눈이... 눈이 적응을 하지 못합니다 ㅋㅋ


테트리스 다섯판정도 했는데 눈이 빠질거 같고..

블럭이 점으로 보이고 막 그러더라구요


작은게 컨셉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정도껏 작았으면 좋았을껄!


이라는 생각을 한번 해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