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전자제품

# 성능 좋은 블루투스 마이크 Q9 나도 샀다!

by 최 율  2018. 5. 10.

요즘에는 블루투스 마이크가 없는집이 더 없죠? 내 집안에 노래방, 내 차안에 노래방!! 블루투스 마이크 하나면 노래방을 굳이 가실 필요가 없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저는 가끔 코인노래방을 간다죠.. ㅎㅎㅎ 아무튼!! 스트레스도 풀고 노래연습도 하고 !! 비싼 가격도 아니고 휴대성도 편리한 블루투스 마이크 Q9에 대해서 자세히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투스 마이크 Q9입니다! 제품 메뉴얼과 케이스가 있습니다! ㅎ



케이스가 푹신푹신해서 망가질일은 거의 없을거 같습니다! 보관을 잘해야겠죠? ㅎ 케이스안에는 마이크와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깔끔하게 생긴 마이크!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에코와 음악 볼륨조절 기능! 그리고 마이크 볼륨조절 버튼, 전원버튼 등 있습니다!



둥글둥글한 제품보다는 각진게 좋아서 Q9제품을 선택을 했고 디자인도 그렇고 성능도 마음에 듭니다! 



충전기는 안드로이드 휴대폰 충전기와 똑같습니다 ㅎㅎㅎ 집에 있는 휴대폰 충전기를 사용해도 충전이 잘 됩니다! 하지만 저는 모든 제품을 사용할땐 거기서 딸려온 충전기를 항상 쓰기 때문에 이걸로 충전하고 씁니다 ! ㅎ 



전원을 키면 전원버튼에 이렇게 파란색 불빛이 나옵니다 !! 



마이크를 잡는 손잡이 위에부분에는 제품 관리법에 의한 표시가 나와있습니다!



구멍이 송송 뚫린 이부분은 스피커부분입니다!! 혹시라도 노래 부르시다가 이 스피커를 손으로 움켜지으시면............. 아주 큰일납니다 ㅎㅎㅎㅎ 



노래방에서 삐이이이이이이익~~~ 하는 소리있죠? 그 소리가 납니다 ㅎ 하울링이라고 하나요 ㅎ



충전할때는 전원버튼 부분이 빨강색으로 불빛이 납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아무 불빛도 없고 그냥 꺼져있는 상태로 됩니다! 그 점 참고하시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요한점은 충전하면서 마이크를 작동하시면 안됩니다!! 충전을 다 하시고 전원켜고 노래부르셔야됩니다^^ 무게가 가벼운 편은 아니고 꽤 무거워서 노래 한곡 부르면 팔이 떨어져 나갈것 처럼 아프긴 합니다 ㅠㅠ 왼손과 오른손을 양껏 사용하셔서 부르시는게 좋겠습니다 ㅎㅎㅎ 이상! 간단한 블루투스 마이크 Q9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