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전자제품

우리집 공기를 책임져 줄 공기청정기 위닉스 타워Q

by 네모모a 2018. 8. 4.

◆ 위닉스 공기 청정기 타워Q 개봉기 ◆

위닉스 타워 공기청정기 구매

  소셜 티몬에서 위닉스 타워 공기청정기를 구매했다.


  운이 좋게도 즉시 할인 기간이라서

  10,000원정도 더 저렴하게 구매했다.


  구매한 당일에 바로 배송출고는 되었지만

  대한통운택배라서 옥천에 걸리는 바람에..

  2틀만에 배송이 되었다.




교환, 환불 안내

  박스에 교환, 환불 안내 스티커가 붙어있었다.


  박스 개봉 후 교환 및 환불이 불가..


  일단 물건을 보고 난 뒤에 결정하는 거 아닌가..


모델명

  내가 구매한 위닉스 공기청정기는

  ATQE400-HWK 타워형 공기청정기다.


위닉스 제품 등록

  배송 온 공기청정기 박스에는

  제품등록을 하면 무상보증기간을

  1년 연장해준다고 적혀있었다.



  박스에 적혀있는 글을 보면서

  제품등록을 하는데 어렵지 않았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간단 사용설명서

위닉스 공기 청정기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Q

  위로 길다란 타워형 공기청정기다.


  색상은 흰색으로 군더더기없이 깔끔했다.


  (깔끔하긴 했지만 좀 무식해보였다.)


공기 배출구, 공기오염도 표시부

  공기청저기 윗부분에는 공기 배출구와

  공기배출구 가운데부분에는 오염도 표시부가 있었다.


터치식 조작부

  전원, 필터 교환, 버튼잠금, 모드설정 버튼은

  터치로 조작할수 있게끔 되어 있었다.


  버튼 잠금 버튼이 있어서

  터치로 인해 잘못 눌리는걸 방지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공기청정기 표시부

  몸통부분에는 자동모드, 수면모드, 풍속을

  눈으로 알기 쉽게끔 파란불빛으로 표시해주었다.

 

220V 전원 플러그

공기 청정기 손잡이, 먼지 센서 캡

  공기청정기 뒷부분에는 들고 이동할 수 있게

  손잡이가 파여있었지만 딱히 무쓸모였다.

 

  공기 청정기가 꽤 무게가 나가서

  저기 잡고 한손으로 들기에는 무리가 있었다.



  가운데는 먼지 센서 캡이 있다.


  먼지 센서 캡 옆에는 청소방법이 적힌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읽고 난 뒤

  청소해주는 것이 좋을 거 같다.


필터 구매 방법 및 굿 케어서비스

공기청정기 제품표시 및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필터 덮개

  뒷부분 아래쪽에는

  공기청정기 필터가 들어있는 덮개가 있다.


  손잡이를 잡고 당기면

  필터 덮개가 쉽게 오픈되었다.


일체형 필터

  필터 덮개를 열고 난 뒤

  필터를 포장하고 있는 봉지를 제거한 뒤

  다시 끼워 넣어주었다.


필터 교체 방법

공기청정기 작동

  가운데 들어오는 공기오염도 표시등은

  파란색, 주황색, 빨간색으로 3단계 표시가 되었다.



위닉스 타워Q 공기청정기


  집에 고양이를 키우고 있어서

  자주 환기를 시킬수가 없어서

  공기 청정기를 구매했다.


  시중에 판매되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았고,

  작동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편했다.


  한달 가까이 24시간 사용해본 결과

  확실히 공기가 깨끗해진 게 느껴지는 것 같다.


  소리에 대해서 예민한 편인데

  공기청정기 소음은 그렇게 심한편이 아니라서

  거슬린다거나 불편하다거나 그러진 않았다.


  앞으로 우리집 공기를 책임져 줄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Q


  잘 부탁한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