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전자제품

강력한 USB 선풍기 / 캠핑 낚시 선풍기 오난코리아 루메나 F9-FAN STAND

by 네모모a 2018. 8. 8.

오난코리아 루메나 F9-FAN STAND 구매기◆

 빠른 우체국 택배

율오빠와 나는 낚시가 취미다.


요즘 낚시하러 다닐 때 너무 더워서

USB 충전식 선풍기를 알아보던 도중,


오난코리아에서 판매하는

루메나 USB 선풍기가 눈에 팍 하고 꽂혔다.


오전에 구매하고

다음날 오전에 집으로 배송됬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루메나 F9-FAN STAND

새하얀 박스에 포장된 루메나 F9-FAN STAND.


오난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선풍기는

사용하기 좋은 유명한 선풍기였다.


나는 오난코리아 스토어팜에서 구매했고,

500원 할인쿠폰을 사용해 27,300원에 구입했다.


처음에 가격대가 좀 있어서 고민하다 구매했는데

사용해보고 난뒤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안전망 분리 세척

루메나 스탠드 선풍기는

헤드 부분 안전망이 분리가 가능해서

쉽게 세척할 수 있다.


(날개 부분과 본체는 물티슈로 닦아서 사용)


오난코리아 선풍기

루메나 스탠드 선풍기 기능 정보

제품 정보

루메나 N9-FAN STAND 선풍기는

USB로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 있고,

4시간 완충하고 난뒤 사용할 수도 있었다.



4000mAh 배터리 사양으로

1단계 풍속 사용시 최대 20시간

4단계 풍속 사용시 최대 4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4단계 풍속은 많이 세기 때문에

보통 2단계만 틀어도 충분히 바람세기가 강했다.


박스 고정 포장

하얀 박스 안에는

갈색 박스로 선풍기가 파손되지 않게

한번 더 포장되어 있었다.


포장상태로만 보아도

일반 저가형 선풍기보다 고급스러웠다.


구성품

박스 안에는

본품, 사용설명서, 마이크로 5핀 케이블

3가지가 들어 있었다.


구성품도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보기 좋았다.


사용설명서 & 제품 보증서

사용설명서에는 제품 작동법과

안전망 분리 청소방법,

청소시 주의사항이 적혀있었다.


또, 사용설명서 뒷부분에는 품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선풍기는

1년 무상A/S가 가능하다고 적혀있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케이블길이도 생각보다 길었고,

구매한 선풍기와 같은 색상이라서 좋았다.


루메나 스탠드 선풍기

루메나 F9-FAN STAND 본체 앞모습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두가지 색상이 있었고,

나는 낚시나 캠핑할 때 가지고 다닐 생각이라

때가 타도 티가 안나는 어두은 네이비색상을 구매했다.



6인치의 커다란 헤드와

무게감있는 받침부분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본체 뒷모습

선풍기 뒷부분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했다.


본체 옆모습

루메나 선풍기는 헤드가

상/하 45도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서

낚시 캐리어 위에 올려놓고

편하게 사용이 가능했다.


선풍기 헤드

루메나 선풍기는 6인치 헤드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좋았다.


또,

위에서 언급했듯이

안전망이 분리가 되기때문에

청소하기가 아주 간편했다.


전원/풍속 조절 버튼

루메나 선풍기는 버튼이 하나뿐이었다.


전원을 키고 끄는 것도

풍속단계를 조절하는 것도

사진에 있는 버튼 하나로 가능했다.


대신 LED표시등이 있어서

풍속 단계와 전원 on/off 상태를 알 수 있다.


또,

배터리가 10프로 미만으로 떨어지면

첫번째 LED표시등이 깜박이기 때문에

충전이 필요한 시점을 알 수가 있었다.



본체 바닥모습

본체 바닥은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어서 좋았다.


본체 충전부분

본체 뒷부분 아래쪽에 충전하는 단자가 있다.


마이크로 5핀 USB타입이라서

핸드폰 충전기로 쉽게 충전이 가능했다.


충전을 하면서 사용할 수 있고,

충전을 하고 난 뒤에도 사용할 수 있다.


구매하고 낚시하러가서 처음 사용할 때

진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나한텐 완전 취저이고,

사용방법이 편해서 좋았고,

풍속이 생각보다 강해서 더 좋았다.


휴대용 스탠드 선풍기 구입하실 예정이라면

오난코리아 루메나 제품으로 강력추천 해본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