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전자제품

# 생활필수품 6구 멀티탭 3m, 10m

by 최 율  2018. 5. 4.

생활속의 필수품! 각 가정에는 필수적으로 있는 멀티탭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이번에 집 구조를 조금 바꾸면서 멀티탭 긴것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검색한 결과! 10m 멀티탭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긴것도 있구나 싶었죠 ㅎㅎㅎㅎ 그래서 3m짜리랑 10m짜리 두개를 샀습니다 ㅎㅎ 이전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멀티탭은 뭐 물론 제품이 튼튼하고 잘 만들었겠지만 그냥 불안한 느낌이 들어서 쓰지 않고 있고 이번에 구매한걸로 사용하려고합니다 ㅎ 소비전력도 따져가면서 잘 사용해야 될 것 같습니다! 예전에 티비에서봤는데 에어컨 전용 멀티탭도 따로있습니다 ㅎ 그건 에어컨 키는 계절되면 구매하려고 생각중입니다 ㅎ 일단 만나보러 가시죠!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

# 에이블루 5구 박스탭 개봉기




왼쪽에 있는 멀티탭이 3m 길이의 멀티탭이고 오른쪽에 있는 멀티탭이 10m 길이의 멀티탭입니다 ㅎ 같은 회사 제품인데 10m 멀티탭에는 일반 비닐포장으로 되어있네요 ㅎㅎ 너무 길이서 일반 포장인가.. 뭐 성능에 문제만 없다면 상관없습니다 ㅎㅎ 



일단 이 제품을 고른이유는 돼지콧구멍의 방향이 일자로 안되있다는 점! 일자로 되어있으면 굉장히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제품의 특징


1. 감전사고 예방 접지


2. 열과 불에 강한 재질


3. 벽면 고정 장치


4. 양극 차단 스위치 채용


5. 과부하 차단 장치 내장


뭐 다른 멀티탭도 비슷하겠지만 이러한 특징이 있습니다 ㅎㅎ




6구 3m 멀티탭 ! 주의사항은 합계용량 3,200W 이상 사용하지 말라고 합니다. 꼭 지켜서 안전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



연속 1시간 사용시 전력 소비량 이라고 합니다 ㅎ 참고하셔서 3,200W를 넘지 않도록 사용해주세요^^



비닐을 뜯었습니다 ㅎ 생김새는 여느 멀티탭과 특별히 다르지 않습니다 ㅎ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 



콘센트를 사용하지 않는 부분에는 막아두라고 구멍을 막는 마개입니다 ㅎ 서비스로 4개 동봉해서 보내주셨습니다 ㅎㅎ 



그냥 둔 채로 사용하게되면 먼지라던지 이물질이 많이 끼이기 때문에 오작동을 유발할수도 있으니 안쓰는 구멍에는 꼭 마개를 덮어서 사용하기길 바랍니다!!



보이기도 깔끔한 구멍 마개!! 



위에 제품과 같은 기능 같은 제품인데 10m 짜리 멀티탭입니다 ㅎ 



메인 전원 버튼이구요! 



잘 작동이 되는지 하나하나 켜봅니다 ㅎ 휴대폰 충전기를 통해서 전기가 잘 들어오는지도 확인해봤습니다 ㅎㅎ



6구 모두 이상없이 잘 작동했습니다 ㅎ 생활의 편리한 멀티탭! 안전하게만 쓰면 더 없이 소중한 제품입니다. 다른걸 다 떠나서 안전하게 사용하셔서 사고에 잘 예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