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전자제품

# 에이블루 5구 박스탭 개봉기

by 최 율  2018. 4. 26.

일상생활에서 꽤나 많이 쓰이는 "멀티탭" 아마도 없는 집이 없을 만큼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집에만 해도 멀티탭이 5개나 있는데 컴퓨터 쪽에 사용하기에는 선들이 정리도 안되고 복잡하고 어지럽다. 에이블루 박스텝을 구매하기전에는 전선들이 여기저기.. 아주 보기 싫을 정도로 널브러져 있었다.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한 결과!! "에이블루 박스탭"을 구매했다. 깔끔한 디자인에 여러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서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구매하고 하루 지나서 택배가 왔다. 요즘 택배는 정말 빨라서 좋은.. ㅎㅎㅎ 겉 박스 안에 깔끔하게 제품박스가 포장되서 택배가 왔다!!



에이블루 박스탭의 제품 사양이다. 일단 K 마크가 있고 제조원은 대한민국! 국내 제품이다 ㅎㅎ 믿고 쓸 수 있는 국내생산 제품! 주의사항도 잘 나와있고 그 중 내가 생각하기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 하는것은 전체 합계 사용량은 2800W 이하로 사용 하라는 문구다. 이것 저것 여러가지 꼽아서 사용하는 건 좋으나 각 전자기기마다 사용 와트수가 정해져있으니 참고하시고 2800W는 넘기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봉인스티커를 제거하신 후 제품을 개봉하게 되면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 반품이 불가" 혹시나 변심으로 교환이나 환불을 할 경우에는 스티커를 제거하기 전에 교환이나 환불처리 하는게 맞다. 요즘 나오는 전자제품은 보통 봉인스티커가 다 존재하는 듯.. 나는 뭐 환불하거나 교환할 생각이 없으므로!! 바로 개봉!! 




개봉!! 뭐가 가득가득 담겨있다 ㅎㅎ 제품 상자에 꽉찬 기분.. 하나하나 차례차례 알아보자!!



제품설명과 사용 설명서다 밑에 보면 USB 충전기라는 내용이 있는데 나는 USB 충전기가 포함되지 않는 제품을 구매했으므로 나와는 상관이 없는.. ㅠㅠ



멀티탭 스위치에 붙이는 스티커다. 여러가지 내용이 있다 ㅎㅎ 모니터, 모바일, 전원, 티비 등등 갖 가지 내용의 스티커가 있고 빈란도 있다! 비어있는 스티커는 내가 적어서 사용하면 된다.




그냥 대충봐도 아주 깔끔하다는 느낌? ㅎㅎㅎ 흑색과 백색의 조화가 잘 맞는 것 같다 ( 개인적으로 검정, 흰색 을 좋아함..) 



스위치 뒤에는 과열방지 디자인 커버가 있다! 이 또한 굉장히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이 되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저기 작은 구멍은 열이 발생할 경우 배출해주는 구멍이고 밑에 넓직한 구멍은 전선을 빼는 구멍이다 ㅎㅎ



내부를 보면 돼지콧구멍(콘센트)이 다섯개가 있다! 5구 멀티탭이고 전원코드는 내부로 연결되어있다. 구멍도 보시다 시피 사선방향으로 4개가 뚫려있고 가끔보면 아답타(어댑터?) 가 길게 생긴것도 있는데 그 용도로 만들어진 한개의 콘센트가 더 있다 ! 그것도 직각 구멍이다 ㅎㅎ 에이블루 회사의 센스가 묻어나오는 한장의 사진이다. 나는 이 박스탭으로 내 개인용 컴퓨터를 꽂아놨는데 컴퓨터가 두대고 모니터가 3대라서 아주 알맞게 들어간다. 모니터중 하나가 앞서 말한대로 기다란 어댑터가 있는 모니터라서 걱정했는데 아주 꼬옥 맞아서 굉장히 마음에 든다 ㅎㅎ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ㅎㅎㅎ 상시 전원이라서 별다른 스티커를 붙이진 않았다. 그냥 비어있는 스티커 다섯개 붙이고 전원 스티커 하나 붙였다! 오히려 더 깔끔한 느낌? (은근히 깔끔한거 엄청 따지는 스타일...)



출처 : 에이블루 홈페이지


마지막 사진은 에이블루 홈페이지 이미지를 가지고 왔다. 제품 특징인데 위에도 언급했듯이 다양한 용도가 있는 박스탭이다.


1. 개별전원관리 : 개별적으로 전원을 관리 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켜고 끌 수 있어서 편리하다. 잘 사용하지 않는 제품은 꺼두면 OK!


2. 전선정리함 : 전선을 깔끔하게 박스탭안에 넣어서 밖에 노출이 되지 않는다. (내가 구매한 궁극적인 이유)


3. 어뎁타용 90도 콘센트 : 긴 어댑터를 꽂는 경우 안들어가거나 불편하게 꽂아지는 경우가 많은데 아주 편리하게 콘센트에 들어간다.


4. 과부하차단장지 : 과부하 발생시 안전하게 차단해주는 장치이다


5. 과열방지 디자인 커버 : 뒷면 닫는 커버에 이렇게 구멍이 송송송 뚫려있다. 열이 발생 할 경우 잘 방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


6. 아이콘스티커 : 깔끔한 디자인에 한 몫을 더했다. 내가 무슨 기기를 꽂아놨는데 확인 할 수 있는 스티커! 


7. 감성램프스위치 : 음.... 감성 램프 스위치다.. 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그렇게 감성적이진 않았다) 


8. 모니터받침, 소품거치 : 현재 에이블루 박스탭위에 공유기 2대를 올려놓고 사용중이다. 아주 편리하다. 탄탄해서 휘지도 않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 가격은 3만5천원 ~ 5만원 정도 생각하면 된다. 기능과 디자인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르다 ^^ 




# 세모뷰의 첫 포스팅이 끝났다. 앞으로 더 많은 제품과 더 좋은 제품, 내가 사용하고도 추천해드릴 만한 제품을 가득 담아 오겠습니다!! 


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최 율





※ 이 포스팅은 본인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