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식 & 야식

노브랜드 버터 쿠키 리뷰

by 네모모a 2019. 4. 22.

노브랜드 버터쿠키 리뷰

율오빠는 군것질을 엄청 좋아한다. 최근들어 노브랜드 버터쿠키 버터쿠키 노래를 불러서 어쩔 수 없이 집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노브랜드에 다시 한번 더 방문했다.

노브랜드하면 아무래도 냉동식품이 가장 유명하지만 과자 또한 냉동식품 못지않게 유명하다. 아무래도 가격대비 가성비가 뛰어나서 그런 것 같다. 노브랜드 버터쿠키도 어마어마한 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때문에 이번에 몇개를 사가지고 왔는지 모른다. 버터쿠키를 품에 안은 율오빠를 보니 세상을 다 가진 표정을 지어서 내가 지금 남자친구 34세와 있는건지 3-4살짜리 어린아이랑 있는건지 살짝 헷갈렸다.




노브랜드 버터쿠키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과자는 박스가 아닌 둥근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다. 노브랜드 특유의 색상인 노란색의 박스인데 버터쿠키와 상당히 잘 어울리는 색상이란 생각이 들었다.

품질 표시

플라스틱 박스 옆면에는 노브랜드 버터쿠키에 대한 품질 표시가 적혀있다. 저 노란통 하나에 들어있는 버터쿠키의 용량은 400g이고, 원산지는 인도네시아, 직사광선을 피해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고 한다.

영양정보

보통 여자들이 과자를 구입하면 가장 먼저 보게 된다는 그 것! 바로 영양정보와 칼로리 표시인데 100g 기준 480kcal, 400g 기준 1920kcal다. 이거 과자 한통을 하루만에 다 먹으면 1일 기준 칼로리를 모두 섭취하게 되는..칼로리가 어마무시하다.

손잡이

노브랜드 버터쿠키 박스는 사진처럼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어디 피크닉갈 때 가볍게 한 손에 들고 다니기 편리하다. 율오빠는 저 손잡이로 양손에 두개씩 들고 노브랜드 매장을 나왔다.


귀...요..미...캬~

개봉

플라스틱 박스 뚜껑을 개봉하니 개별 포장으로 되어있는 버터쿠키가 보였다. 처음에 구입했을 때 저 큰통에 버터쿠키가 들어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과는 다르게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실용성이 좋구나란 생각이 들었다.

개별포장

개별 포장되어있는 버터쿠키가 총 14포가 들어있다. 은박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실용성도 좋고, 과자가 눅눅해져서 버려야되는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을 것 같아 더 좋았다.

은박 개별 포장

생각보다 포장 크기는 작은 편이 아니었고, 포장에 사진처럼 시리얼넘버?같은게 적혀있는데 무슨 의미인지는 정확히 잘 모르겠다.

버터쿠키

내가 알고 있는 버터쿠키와는 다르게 조금 얇다? 흔히 해태 버터링같은 굵기, 식감을 생각했지만 그것과는 확실히 다른 느낌이었다. 얇고 부드럽다기보다는 살짝 단단하다?라는 느낌이었다.


후기

내가 알고 있는 해태 버터링과는 다르게 엄청 바삭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 쿠키였다. 맛은 그냥저냥 버터 쿠키맛..? 남녀노소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좋아할 것 같은 그런 맛으로 부드럽지는 않지만 바삭한 버터맛 쿠키였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