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기타용품

다이와 낚시용 핸드카트 캐리어 말도 안되는 가성비

by 최 율  2018. 11. 21.

다이와 핸드카트

낚시라는 취미를 즐기다보면 낚시 용품이 점점 늘어나고 많아지게됩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낚시대 하나 릴 하나 이렇게 시작을 했었는데 어느덧 거의 없는게 없을 정도로 낚시 용품이 자리를 잡았네요. 용품이 많아지다 보니 보관하기도 힘들고 다 들고 낚시를 다니려하니 가방이 몇개나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보조가방 또는 낚시용 캐리어를 구매하려고 검색을 해봤는데 어마어마한 가격대 성능비를 자랑하는 요녀석이 제 눈에 띄었습니다. 주저하지 않고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다이와 제품이라고는 하는데 금액이 5만원선이고 정품이라는 문구가 하나도 없네요!! 아마도 정품은 아닐겁니다. 정품이면 가격이 족히 20만원은 넘길텐데 말이죠.


다이와 낚시용 캐리어

다이와 핸드 캐리어

짠! 이렇게 생겼습니다. 참 듬직하게 생겼죠? 현재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 녀석입니다. 크기도 크고 수납도 많아서 낚시 용품이 웬만한건 다 들어갑니다. 

그물망 포켓

양쪽 옆에는 그물망으로 된 포켓이 하나씩 있습니다. 자주 쓰는 물건들은 넣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캐리어 뒷면

뒷면에는 바퀴가 있고 높이 조절 가능한 손잡이가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바퀴가 상당히 부드럽게 굴러갑니다. 높이 조절 손잡이도 굉장히 튼튼하구요! 

캐리어 윗면

위쪽은 가장 안쪽(넓은 곳)을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제가 앉아봤는데 무너지지 않고 저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더라구요. 제품 구매할때 상세페이지를 봐도 성인남자가 올라 앉아도 절대 무너지지 않는다는 문구가 있었는데 정말 그렇네요.


제품 자체가 튼튼하고 손잡이도 길게 늘려 사용할 수 있어서 항상 카트위에 아이스박스를 올려놓고 다닙니다.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니 아주 편리하더라구요.

손잡이

버튼식으로 되어있습니다. 2단으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어깨용 끈

갯바위 출조 나갈 때나 손으로 끌 수 없을 때 끈을 이용해서 어깨에 메고 이동할 수가 있는데 사이즈가 너무 크고 무거워서 어깨가 엄청 아픕니다..... 잘 사용하게 되질 않더라구요.

지퍼

5만원이라고 하기에는 지퍼 품질이 정말 좋습니다. 보통 저렴한 제품들 보면 지퍼가 항상 말썽이었는데 이 제품은 아직 말썽을 부리진 않네요. 

그리고 끝에 끈이 달려서 지퍼를 열었다 닫았다 하기 더 편리합니다. 

뒷면 낚시대 꽂이

뒷면에 낚싯대를 거치할 수 있게 두개의 거치대가 있습니다. 채비 할 때 낚싯대를 거치해두고 작업하면 아주 편리하더라구요. 어차피 저희는 둘이 낚시를 다니기 때문에 두개면 딱입니다. 보통 보조가방이나 다른 캐리어에는 한개씩 있다죠? 


바퀴

바퀴 부분은 양갈래로 엇갈린 굴곡이 지어있어서 어디를 이동하든지 크게 흔들리지 않습니다. 

마감

마감이 생각(?)보다 깔끔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이 금액에 나올 마감은 아니라 생각을 하기 때문에 매우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측면 공간 사이즈

성인 양쪽 팔이 다 들어가도 넉넉할 사이즈입니다. 저는 보통 이곳에 지그헤드나 채비를 넣어 다닙니다. 

앞쪽 수납 공간

엄청나게 넓습니다. 웬만한건 다 들어갑니다. 그리고 그물망이 신축성이 꽤 있어서 많이 넣어도 늘어나기 때문에 이것 저것 수납하기 딱 좋습니다.

내부 공간

지금껏 외부만 포스팅을 했는데 내부를 보면 더 대박입니다. 커다란 수박 4개정도 들어갈 사이즈에요. 오만가지 다 넣고 다녀도 충분히 들어갈 용량입니다. 

사이즈는 긴 가로 48.5cm 짧은 가로 25cm 세로 40.5cm 입니다. 저는 다이소에서 작은 플라스틱 박스를 구매해서 차곡차곡 칸을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에는 위에 이미지처럼 방수포로 된(주황가방) 가방이 있습니다. 찌 낚시하시는 분들은 여기에 집어제(밑밥)를 배합해서 넣고 다녀도 좋으실거 같아요. 

여러가지 다양도로 활용할 수 있는 다이와(?) 핸드카트!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다이와 홈페이지에 등록이 안된 정품은 아니지만 활용도만 보면 정말 괜찮은 제품입니다. 

항상 안전한 낚시 하시고 대물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