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기타용품

HDF 해동조구사 피나투라 EVA 라이브웰 살림통

by 최 율  2018. 8. 27.


HDF 해동조구사의 루어 전문 브랜드!


피나투라 살림통을 포스팅 하려합니다.


당장 고등어 잡으러 가야되는데

살림통이 없어서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


부산 가자낚시 매장에서 바로 구입했고

금액은 3만원 안되는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ㅎ




HDF 살림통


색상은 빨강색과 투명색

이렇게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ㅎㅎ



양쪽 옆에는 넓직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ㅎ


낚시 캐리어가 있어서 딱히 넣을게 없네요 저는ㅎ


나중에 목장갑이나 몇개 넣어서 다녀야겠습니다!



어깨에 매는 끈은

단단한 고리형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자크에는 고무로된 손잡이(?)가 있어서

그냥 사용하셔도 되고

고리를 달아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살림망에는 역시 숨구멍!


에어펌프 연결용 호스구멍이 있습니다! 


저는 잡은 고등어를 손질해서 올거라서

따로 설치하진 않았습니다!


에어펌프(기포기)는 별도 구매입니다 ㅎ


해동조구사 살림통


내부는 고기가 튀어나오지 않게

1차 덮개가 있습니다!


한족은 투명이고 한쪽은 망사로 되어있습니다


가운데는 지퍼로

열고 닫고하기 편하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ㅎ


물고기 넣기가 편합니다



제품의 사이즈는 300x200x240mm로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그런 사이즈입니다


일반적인 두레박 크기의 두배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어깨끈 부분도 장시간 메고 있어도

아프지 않게 마감처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깔끔하고 저렴한 가격의 살림통

"피나투라" 브랜드를 앞으로 많이

이용할거 같습니다 ㅎㅎ


안그래도 에깅 시즌인 요즘

피나투라 엑스트라 에깅대가 땡기네요!


조만간 구매를 해야겠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