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기타용품

알리 익스프레스 낚시 립그립 & 플라이어 후기

by 최 율  2018. 7. 30.


알리발 립그립과 플라이어 사용후기를

포스팅 하려합니다 ㅎㅎ


낚시 하시는 분들은 보통 다 갖고 계시죠?


저도 루어낚시를 하고 있는데

볼락, 우럭 외에는 무서워서...

잘 만지지 못합니다 ㅠㅠ


광어나 농어를 잡으면 어찌할바를 모르죠 ㅎㅎ


하지만 립그립만 있으면 뭐! 문제 없겠죠? 





두툼한 박스에 먼곳에서 배송이 됐습니다


금액은 제가 구매한지 조금 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3만원 안됐던거 같네요!


보통 립그립 괜찮은거 하나 사려고하면

3~5만원은 주고 사야되는데

성능도 괜찮고 플라이어도 딸려오고

아주 괜찮은거 같습니다 ㅎㅎ


낚시하시는 분들은 보통 알리에서

구매 많이 하시잖아요 ㅎㅎ


가성비는 정말 최고인듯!


알리 립 그립


분실방지로 고리가 연결되어 있고 조끼에

잘 걸어두면 사용하기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ㅎ



먼저 립그립! 


낚시가서 보면 이렇게 녹색으로 생긴..

립그립을 많이 볼 수 있는데

거의 다 알리표 립그립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ㅋ



립그립 자체는 굉장히 견고하고 튼튼한데

저 고리의 재질이 싸구려 플라스틱(?)

같은 느낌이에요!! (플라스틱은 아닙니다)



그립감도 괜찮고 유격이 없어서

물고기 한번 고정하면 절대 빠지지 않습니다 ㅎ


알리 립그립을 사고 가장 큰 물고기가

농어 6짜였는데 뭐 문제 없이 거뜬하게^^



립그립을 접힌 상태로 그냥 사용하셔도

상관없는데 조금 더 편리한 그립감을 위해

레버가 하나 있습니다



레버를 살짝 내리면 립그립이

두배로 길어집니다 ㅎㅎ


길이도 길어지고 그립감도 좋아서

사용하기는 훨씬 더 편리합니다



마치 주유소에 있는 기름 총 같네요 ㅎㅎㅎㅎ


알리 플라이어


개인적으론 립그립보다 더 마음에 드는 플라이어!


색상도 괜찮고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그렇다면 성능은 어떨까요? ㅎㅎ




일단 립그립과 마찬가지로 휴대성이 좋습니다


훅을 교체하거나 합사를 자를때 가장 많이 쓰는데

합사 자르는 절단기 부분의 유격이 정말 하나도 없어서

0.4호, 1.2호 2호 합사가 단번에 잘립니다.....


굉장히 좋아요 ㅋㅋ


그외로 낚시하다 보면

롱루즈가 자꾸 사라지는 바람에

그냥 플라이어로 바늘 떼는데

훨씬 편하네요.....


확실히 립그립 보다는 플라이어가

더 활용가치가 많은거 같습니다 ㅎㅎ


낚시하시는 분들은

합사든 릴이든 알리에서 많이 구매하시는데

저도 정말 강력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ㅎㅎ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최 율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