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기타용품

낚시의 필수품! 낚시줄을 간편하게 자르자

by 네모모a 2018. 8. 11.

◆ 라인 커터기 + 핀온릴 구매기 ◆

라인 커터기 + 핀온릴 구매

낚시 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싸다구 피싱 스토어 팜에서

라인 커터기와 핀온릴을 함께 구매했다.


2개 같이 구매해서 3700원정도로

저렴하게 구매했고 총알배송되었다.




핀온릴

핀온릴

심플한 실버색상의 핀온릴이다.


무게는 매우 가벼워서

들고다기기에 부담이 없어서 좋았다.


고정 클립

핀온릴 뒤에는

고정 시킬수 있는 클립이 있다.


가방에 고정시킨다거나

모자옆에 고정시키면 잘 빠지지 않았다.



격하게 움직이면 가끔 한번씩

떨어지기는 하더라.


코팅 와이어

최대 63CM길이의 코팅와이어가 들어있다.


넣었다뺐다하기 편하고,

절대 끊어지지 않을거 같다.


핀온릴 고리

나는 여기 고리에 라인 커터기를 연결했다.


라인 커터기를 연결후

가방에 고정해서 다니니 편하긴 했지만

라인커터기때문에 승질이나서

요즘은 구석에 방치하고 있다.


날을 한번 갈아서 사용해야되는데

자꾸 깜박해서 큰일이다.


라인 커터기

라인 커터기

저렴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내가 뽑기운이 없는건지

이 라인 커터기 때문에 화딱지가 몇번 났다.


안잘린다.


커터기 앞모습

사진에 보이는 날이

라인을 쉽게 컷팅해주기 때문에

채비하기가 편리하다.


근데 나는 안잘린다.



커터기 유격

커터기를 꽉 눌렀을 때

저만큼 공간이 남으니

당연히 라인이 안잘리지.


아무리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해도 그렇지

저정도는 너무 심한 거 같다.


라인커터기 고리

이거는 진짜 무쓸모 고리다.


라인커터기를 총 2개를 구매했는데

2개다 건드리면 툭하고 빠졌다.


저 고리는 그냥 버리고

구멍에 핀온릴을 연결해서 사용했다.


핀온릴 + 라인 커터기

가방에서 넣었다 뺏다 할필요 없이

옷이나 모자, 혹은 가방끝에 연결해서

바로바로 라인을 자를 수가 있어서

채비가 좀 더 빨라지고 확실히 편리했다.


하지만 저가형이다보니

라인커터기 이가 맞지 않아서

합사라인 같은 경우에는

반만 잘려서 반이 나풀나풀 거린다.


이왕 구매한거 날을 갈아서 사용해야겠다.

에고.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