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기타용품

내가 자주 사용 하는 슈어캐치 볼락 지그헤드

by 최 율  2018. 7. 15.


제가 주로 사용하는 볼락 지그헤드를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슈어캐치사의 라이트지그




볼락 지그헤드


용도에 맞춰 3.0g 한봉지와

0.8g 한봉지를 구매했습니다



라이트지그의 특징


1. 야광몸체 채택

2. 이중 훅 아이 채택, 양방향 사용가능

3. 고감도 하이카본 바늘(국산)



특징처럼 장점이 부각이 된다고

생각이 되어서 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


바늘이 정말 날카롭더라구요...


슈어캐치 라이트 지그


약간 외계인 처럼 생겼습니다 ㅋㅋ


물고기가 볼때는 다른 시선이겠죠? ㅎ



앞서 말씀드린 날카로운 바늘

고감도 하이카본이라더니 정말 날카로워요!


3g은 좀 괜찮은데 0.8g은 자주 찔립니다 작아서 ㅠ



가장 주력으로 사용하는 0.8g 라이트지그


볼락 잡을때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개인적으로 가벼워서 액션을

따로 줄 필요도 없고 천천히 

릴링만해주면 잘 잡히더라구요 ㅎ



아 이 라이트지그에 장점!


바늘이 양방향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갈치, 풀치 잡을때도

라이트 지그를 사용합니다 ㅎㅎ



날카롭기는 역시 마찬가지!

너무 작아서 잘 찔려요 ㅠㅠ


라이트지그를 사용하다

다른 지그헤드를 쓰면 괜시리

잘 안잡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늘 이것만 사용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니지만 이게 잘 맞네요! ㅎㅎ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최 율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