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기타용품

# 요시가와 루어 낚시 장갑

by 최 율  2018. 5. 31.

요시가와 낚시 장갑


이번에도 루어 낚시 장갑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어제 JS컴퍼니 루어 낚시 장갑을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요시가와 루어 장갑을 소개할께요!





가격이 엄청 저렴한 루어 장갑!


인터넷에서 만원정도합니다!!



장갑의 두께는 굉장히 두껍습니다!


재질은 날 늘어나고 낚시대를 들었을대

그립감도 굉장히 좋네요!



박음질이 굉장히 꼼꼼하고

세련되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색상은 검정빨강색 두가지 있습니다!!



사이즈는 두개밖에 없어요


L랑 XL 여성분들은 아마 안맞을거에요


제가 손이 굉장히 작은편인데도

엄청 넉넉하고 큽니다..ㅠㅠ


요시가와 장갑


엄청 불편하게 큰 정도는 아니라서

잘 사용은 하고 있습니다 ㅎㅎ


장갑이 좀 두꺼운 편이라

여름에는 JS컴퍼니 매쉬 장갑을 끼고

봄 가을에는 요시가와 장갑을 낍니다 ㅎㅎ


착용감도 좋고 코팅 방수처리가 되어

사용시 불편함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기능도 좋은

요시가와 루어 낚시 장갑입니다 ㅎㅎ


(저는 찍찍이를 끝까지 채워야 맞네요ㅠ)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