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기타용품

# 바다민장대 줄감기 달기

by 최 율  2018. 5. 17.

바다민장대에 줄감기를 달았습니다 ㅎㅎ 이제 낚시를 제대로 할 수 있는 날씨가 다가오고 있어서!! 물론 민장대 케이스에 줄감는 줄감개가 있지만 꽤 불편해서 민장대에 줄감기를 달았습니다 ㅎㅎㅎㅎ 보통 장대 낚시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세팅해서 다니더라구요.. ㅎ 그래서 저도.. ㅋㅋㅋ 





케이스에 줄감는게 불편해서

낚시점에 들리는 길에 하나 구매했습니다 ㅎㅎ


요즘에는 케이스도 아예 안들고 다닙니다... ㅋㅋㅋㅋ


아주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편해질 수가 있다니... ㅎㅎ

진작에 구매할걸 그랬습니다!



기존에 씌워놓았던 수축튜브와 모양과

색상이 똑같아서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필수품!! 드라이기!!


원하는 위치에 줄감개를 놓고

드라이기 열을 가해주면 수축튜브가 쪼그라들면서

위치에 고정이 딱! 됩니다 ㅎ



이러한 고무링이 들어있는데요! 

이 고무링은 낚시바늘 고정용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고무링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계신데

그냥 수축튜브에 찔러서 고정하셔도 됩니다 ㅎㅎ



깔끔하게 설치가 다됐습니다 ㅎㅎ


어렵거나 복잡하지가 않아서 금방 작업이 끝납니다


사용하면서 느낀건데 정말 편하다.. 이거.. ㅎㅎ 


비싼 가격이 아니니 참고하시고 사용해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