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기타용품

# 저렴한 벌크 썬베이트 지그헤드[덕용] 후기

by 최 율  2018. 5. 11.

루어낚시의 필수품!! 지그헤드죠! 루어 낚시를 하시는 분은 지그헤드를 꼭 지참하고 다닙니다! 정말 낚시계의 대단한 발명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저도 낚시를 가게되면 채비 손실이 어마어마해서 비용이 적잖이 깨졌었습니다 ㅠㅠ 매일 출발할때 낚시방가서 지그헤드 두묶음 6천원주고 사고 웜사고 이것저것 매번 낚시때마다 채비에 들어가는 비용이 너무 많아서 벌크로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웜도 그렇고 지그헤드도 그렇고 벌크로 많이 구매하는 편입니다! 미노우나 하드베이트는 벌크가아닌 조금 가격이 나가는걸로 구매하는 편이구요 ㅎㅎ 오늘 포스팅할 썬베이트 지그헤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무게(OZ)

 1/32

1/16 

 1/10

 1/8

 1/4

 3/8

 1/2

 3/4

 1

 무게(g)

 0.9g

1.7g 

2.6g 

3.5g 

7g 

10g 

14g 

21g 

28.3g 


먼저 썬베이트 지그헤드를 포스팅 하기전에

가장 기본적인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ㅎ 


위에 표는 썬베이트에서 판매하는 지그헤드 사이즈와 수량이고, 

바로 아래에 표는 제가 만든 온스별 무게(g)입니다! 


저도 이거에 대한 지식이 별로 없을때 많이 검색해서 찾아보던거라

표를 먼저 참고하시라고 작성하여 올렸습니다 ㅎㅎ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3/8온스 지그헤드 입니다!! 


무게도 10g으로 가장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제일 많이 애용하는 온스입니다!



보통 루어대 마다 허용무게가 있는데

지그헤드 무게만 계산을 하시면 안되고

루어의 무게도 계산하셔서 루어대의 맞는 온스를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8온스 지그헤드입니다

바람이 없고 물쌀이 잔잔할때 많이 사용합니다 ㅎ 


이 지그헤드에는 조금 무거운 루어를 많이 사용합니다 ㅎㅎㅎ



1/4 온스 지그헤드


3/8 온스만큼 많이 사용합니다 ㅎㅎ 



썬베이트 지그헤드는 깨끗하게 벌크통에

차곡차곡 잘 포장해서 발송이 됩니다 ㅎ



근데 너무 무거워서 한통 다 들고 다니기는 힘들고

낱개로 다른 태클박스에 넣어서 가지고 다닙니다!! ㅎ

필요한 만큼만! 



추가로 구매한 1/2온스 지그헤드!


장타 칠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보통 갯바위에서 광어 노릴때 많이 사용합니다 ㅎ



마지막으로 16/1온스 지그헤드 입니다!!


원래는 볼락전용 지그헤드는 낚시갈때마다 사용을 했었는데

다들 아시다 시피 볼락전용 지그헤드가 너무 비쌉니다 ㅠㅠ


그래서 1.7g그램 1/16온스 지그헤드도 한통 구매했습니다 ㅎㅎ 


1/32온스 짜기 지그헤드를 구매하려고했는데

볼락 낚시를 해도 조금 무거운걸 쓰는편이라서

1/16 온스 지그헤드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앞쪽에 웜 빠지지 말라고 뾰족 튀어나온 부분은 

롱로즈로 부러트리고 사용합니다 ㅎㅎㅎㅎ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