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식 & 야식

네덜란드 가공치즈 frico 스모크드 치즈 디스크 리뷰

by 네모모a 2018. 10. 10.

◎ Smoked Processed Cheese Disc Review ◎

frico 스모크드 치즈

치즈 구입

롯데 마트에 베이컨 사러 갔다가

맛있게 생긴 치즈가 있길래 구매했다.


네덜란드에서 만든 제품으로

스모크향이 나는 가공치즈라고 한다.


솔직히 말해서 맛있게 생기기도 했고,

2,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이 구매하는데 큰 한 몫을 했다.



표시 사항

치즈를 포장한 팩 뒷면에는

한글로 된 표시사항과 영어로 적힌 표시사항이

스티커 형식으로 부착되어 있었다.


코호인터내셔날에서 수입해 판매하는 제품으로

치즈 무게는 100g이었다.



그냥 100g이란 글을 보았을 때는

음.. 둘이서 먹을껀데 모자라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절~~~대 모자라지 않는다.


치즈 위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치즈와는 다르게

동그란 소세지를 잘라놓은 듯한 모양의 치즈는

포장을 제거했을 때 강한 훈제향이 났다.


이번에 구매한 치즈의 크기는 손바닥만한 사이즈였다.


치즈 옆

구매한 치즈를 옆에서 보았을 때는

약 2cm정도의 두께를 가지고 있었다.


이런 치즈는 처음 먹어보기때문에

치즈의 생김새가 상당히 신기했다.



먹기 좋은 크기

늘 먹던 체다치즈에 비해 상당히 짭짤한 치즈라서

조그맣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다.


안쪽의 노란부분은 살짝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었고,

겉에 있는 갈색부분은 단단한 돼지껍데기?를 씹는 맛이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훈제향이 아주아주 강하게 났다.

치즈를 먹고 있지만 치즈가 아닌 훈제향 나는

젤리를 씹고있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스모크향이 나는 음식들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하나씩 하나씩 주워먹다보니 다 먹어버렸다.


다음에 롯데마트에 가면 하나 더 구매해서 먹어볼 생각이다.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