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식 & 야식

나름 성공적인 시골생막창 온라인 구매기

by 네모모a 2018. 9. 13.

◈ 온라인 시골생막창 구매기 ◈

온라인 생막창 구매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막창가게는

저녁시간에 영업을 시작한다.


항상 손님이 많아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면서

막창을 먹으니 이게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잘 모르겠더라.


그래서 집에서 편하게 먹어볼까하는 생각에

온라인으로 생막창을 구매했다.


소셜 위메프에서 1kg 14,000원에

두고두고 먹기 위해서 2kg을 주문했다.


택배로 배송온 아이스박스를 개봉하려고 보니

테이프에 적힌 녹지마라는 글씨가 너무 웃겼다.




박스 개봉

박스를 개봉하니 제일 처음 보이는 건

주황색 팩에 담긴 막창소스와

장문의 글이 적혀있는 아이스팩이었다.



비록 손편지는 아니더라도

제일 잘보이는 아이스팩에 편지를 적어

보내는 업체가 얼마나 있을까?


마지막 글자로 적은 하트가 참 인상적이었다.


실제로 뵙고싶을만큼 좀 귀여우신 분인것 같다.


시골 생막창

구성품

박스안에는 아이스팩을 제외한

500g짜리 냉동 생막창 4팩과

막창 소스 4팩이 들어있었다.


막창 소스

어두운 주황색상의 팩에 담긴 막창 소스는

15년간 지켜 온 씨지에프 회사만의 비법 소스다.


많이 묽은편인 소스가 너무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막창에 찍어 먹기 딱 좋았다.



또, 양이 80g으로 소스치고는 많은 양이라서

시골생막창 500g짜리 한팩을 찍어먹고도

많이 남는 양이었다.


방금 사진 보면서 안건데..

막창 소스는 냉동 보관이었다...


급하게 냉동실로 옮겨놓고 왔다.


시골생막창

시골생막창에서 판매하는 생막창은

원산지가 국내산과 미국산 2가지가 있다.


미국산이 조금 더 저렴하긴 하지만

막창은 국내산이 더 맛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기에

국내산으로 구매했다.


팩 뒤에는 간단하게 조리방법과

제품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어서

조리하기전에 한번쯤 읽어봐도 좋을것 같다.


약간 녹아서 배송이 왔기 때문에

한팩은 냉장고에 넣어서 좀더 자연해동 시킨 뒤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었다.


솔직히 식당에서 판매하는

막창보다 훨씬 맛있었다.


막창 특유의 냄새는 있지만

오래된 고기에서처럼 나는 누린내는

전혀 없는 편이었다.


2kg 다먹고 재구매 할 의사 100%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