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음식

이마트 트레이더스 유기농 어린잎으로 만든 회무침

by 최 율  2018. 10. 9.

◎ 유기농 어린잎으로 만든 간단한 회무침 ◎

(Organic young leaf made simple)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

율오빠는 회를 아주 많이 좋아한다.


그래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diy 광어회를

자주 구매해서 먹는 편이다.


이번에는 회무침이 먹고싶다는 율오빠의 말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diy 광어회와 함께

유기농 어린잎을 함께 구매했다.



제품 설명

250그램의 넉넉한 양에 다양한 종류가 들어있는

유기농 어린잎은 화학농약, 제초제,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제배한 농산물로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판매하는 제품이었다.


취급자 농장과 작업장 주소, 생산자 이름이 적혀있어서

그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이었다.


포장 상태

유기농 어린잎이 포장되어 있는 팩을 들었을 때

까끌까끌거리는 느낌에 자세히 들여다보니

촘촘하게 구멍이 뚫려있었다.


통풍이 잘되어 소비자에게 갔을 때

좀더 신선한 재료를 받을 수 있게끔

판매자의 센스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깨끗히 씻은 유기농 어린잎

구매한 팩을 개봉해 필요한 만큼 꺼낸 뒤

찬 물로 꼼꼼하게 씻어주었다.



딱히 다른 야채는 필요없다는 율오빠의 말에

이번에 구매한 유기농 어린잎만 사용해서

회무침을 만들기로 했다.


DIY 광어회

야채를 씻을 동안 율오빠는 옆에서

같이 구매한 DIY 광어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고 있었다.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구매해서 먹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DIY 광어회는

항상 갈 때마다 품절이었는데 이번에는

어찌 운좋게 한팩이 남아있어서 구매할 수 있었다.


회무침 준비 완료

썰어놓은 회에서 무침할만큼만 따로 빼서

씻어놓은 야채 위에 살포시 올렸다.



나름 없는 재료로 만들었다곤 하지만

비쥬얼은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했다.

(믿고 싶었다)


유기농 회 무침

평가

금새 한그릇을 비워낸 율오빠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일반 횟집에서 먹는 회무침과 비교했을 때

퀄리티는 떨어지는 편이었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는 회무침치고는

꽤 맛있었다고 했다.


아무래도 회가 맛있으니까..핳


다음에 또 구매해서 해준다니까

좋아하는 율오빠를 보니 나도 해산물을

좋아해볼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