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음식

이마트 트레이더스 맥코믹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리뷰

by 최 율  2018. 10. 6.

◎ 맥코믹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리뷰 ◎

(McComick Aglio Olio Pasta sauce Review)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

이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대용량 스파게티니를

구입하면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도 같이 구매했다.


풀 레시피로 집에서 해먹기에는 들어갈 재료값도

만만치 않아서 저렴하게 만들어진 파스타 소스를 구입했다.


10인분의 양으로 이루어진 알리오올리오 소스는

4,940원의 가격으로 아주 저렴한 편이었다.




간편조리 레시피

구입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박스 옆면에는

간편하게 조리해먹을 수 있는 레시피가 적혀있었다.


기호에 따라 바지락이나 모시조개를 넣어서

봉골레 파스타로 활용할 수 있는 소스로

그간 내가 먹고 싶었던 파스타를 2종류를

조리해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제품 설명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는

동원홈푸드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맥코믹사의 향신료가 첨가된 소스인 것 같았다.


유통기한은 한달도 채 남지 않았기 때문에

부지런히 조리해먹어야되지 않을까 싶다.


부쩍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는 상품들이

유통기한이 한달이내인 제품들이 많은 것 같다.


유독 내가 구매하는 상품들만 그런건지 속상하다 


맥코맥 알리오 올리오 소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포장

총 10인분 양으로 판매되고 있는 소스는

80g씩 10팩으로 나뉘어져 들어있었다.


한 팩당 1인분으로 파스타면 100g씩 사용된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알리오올리오는 올리브 유에 마늘향을 내고,

매운 페페론치노를 부셔서 넣어 만든 파스타 소스 중에서

가장 간단하고 기본적인 소스라고 한다.


매운 고추를 즐겨 먹는 이탈리아 남부 사람들이

즐겨먹는 요리라서 깔끔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는데

딱히 특별한 맛은 없기 때문에

한국인 입맛에는 심심할 수도 있다고 한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는

생각했던 것 보다 만들어 먹기 어려운 타입이라서

쉽고 간편하게 조리해먹을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상세

투명한 소스라고 생각했던 내 생각과는 달리
어두운 주황색을 띄는 소스였다.

고추와, 후추등 건더기와 함께
엄청 강한 마늘향이 났다.

파스타면 삶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같이 구입한

바릴라 스파게티니 면을 올리브유를 담근

끓는 물에 8-10분정도 삶아 주었다.


소스 투하

파스타면 100g당 소스 한 팩씩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면 양에 따라서 소스를 뜯어서 넣어주면 된다.



파스타 소스맛이 어떨지 확인해보기 위해

일체 다른 재료를 넣지않고 오로지 소스로만 볶았다.


완성

느끼하면 어떡하나 엄청 걱정했지만

강한 마늘향과 매콤한 맛이 느끼한 맛을

사라지게 만들고 진짜 맛있었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같은 경우에는

나가서 사먹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은 잘 알지 못하지만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너무너무 맛있었다.


한번 먹고 반해버린 맛이라서

유통기한 지나기 전에 자주자주 해먹을 것 같다.


다먹으면 또 구입하러 갈 예정이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