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음식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즈아 삼겹보쌈 리뷰

by 네모모a 2018. 10. 2.

◎ 가즈아 삼겹보쌈 리뷰 ◎

(Gaza!!! Pork belly, BOSSAM Review)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즈아 삼겹보쌈

가즈아 삼겹보쌈 구매

오늘 과자사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가즈아 순대곱창볶음에 이은 가즈아 삼겹보쌈을 발견했다.


수육과 함께 김치, 쌈무등 알차게 들어있는 상품이

마감할인 들어가서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오늘 저녁으로 먹어볼까란 생각으로 구입했다.




가격

가즈아 삼겹보쌈 본래 가격은 19,980원이고,

나는 마감할인으로 20%할인 받아서 15,984원에 구입했다.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수육과 함께 김치, 쌈무,

각종 야채들이 알차게 들어있어서 왠만한 보쌈집

가격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삼겹보쌈

팩에 들어있는 보쌈은 600g양으로

보쌈집에서 주문할 때 중-대 사이즈 정도의 양이었다.



판매하는 직원분께서 끓는 물에 10분이나

전자레인지에 5분정도 돌려서 바로 먹으면 된다고 했다.


쌈무

팩에 들어있는 쌈무도 양이 상당히 많았다.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구매하는 쌈무의 양보다

훨씬 많아서 3-4인이 먹기에 충분했다.


보쌈 김치

보쌈 김치는 두종류가 들어있었다.


보쌈 김치중 제일많이 쓰이는 무김치와 함께

요즘 배추값이 금값이라서 그런치 대파로 만든

대파김치가 들어있었다.


나랑 율오빠는 대파김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무김치와 함께 먹었는데도 많이 남을만큼

김치 양도 상당히 많았다.


소스

팩 안에는 두가지의 소스가 들어있었다.


흔히 보쌈을 주문하면 오는 쌈장과 새우젓이었다.


이 두가지의 소스는 매우 별로였다.



일단 쌈장을 술? 알코올? 맛이 강하고,

새우젓은 비린내가 심해서 먹기 힘들었다.


따로 집에 있는 쌈장과 함께 먹었다.


각종 야채

엄청난 양의 마늘과 고추, 그리고 백김치가 들어있었다.


마늘과 고추는 마른 곳 하나없이 촉촉하고 생생해서 맛있었고,

백김치는 너무 셔서 진짜 조금씩 먹어야했다.


보쌈 삶기

들어있던 보쌈팩은 뜨거운 물에는 10분

전자레인지에는 5분정도 돌리면 된다.


전자렌지에 돌리면 누린내가 날까싶어

나는 뜨거운 물에 10분정도 펄펄 삶아 주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보쌈

삶은 보쌈

뜨거운 물에 펄펄 삶은 수육을

먹기 편하게 큰 접시에 옮겨 담았다.


비위가 약한 편이라서 누린내가 나거나

비린내가 나면 음식을 먹지 못하는 편인데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돼지고기 특유의

누린내가 전혀나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잘 먹겠습니다!

쌈무에 수육을 올린뒤 김치, 마늘, 고추, 백김치를

올려서 한입에 넣으면 세상 맛있는 보쌈이었다.


보쌈집에서 주문해서 먹으면 4-5만원 정도 되는

사이즈의 보쌈을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실컷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나랑 율오빠는 워낙 많이

먹는 편인데도 수육이 많이 남았다.


일반 사람들이 먹으면 3-4인분양은 될것 같다.


가끔 보쌈 생각날 때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해먹으면 가격대비 가성비로 진짜 좋을 것 같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