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전자제품

모기때문에 잠못자는 여름 밤, 차량용 24v 모기향 훈증기를 구매해보았다

by 네모모a 2018. 8. 25.

◆ 차량용 삼진퍼스트 SF 모기향 훈증기 구매기 ◆

자동차 모기향

SF 모기향 훈증기 구매

친오빠는 25톤 큰 트럭을 운전하는 사람이라

차에서 먹고 자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


여름에는 날씨가 많이 더워서

창문을 조금씩 열어놓고 자는데

모기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차량용 모기향을 구매해달라고 부탁을 받았다.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삼진퍼스트에서 만든 모기향 훈증기를 구매했다.


배송비포함 1만원정도에 구매했다.



모기향 훈증기

삼진 모기향 훈증기는

24v에 시거잭을 꼽아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기본으로 매트가 2개 들어있고,

12v, 24v 두 종류다.


품질표시

삼진퍼스트라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대한민국생산이라서 좋았다.


구성품

시거잭이 연결된 본체와 매트2개가 들어있다.


본체와 시거잭은 따로 분리가 되지 않았다.



에프킬라 매트

매트는 랜덤인거 같았다.


리뷰보니까 어떤사람은 홈매트,

나는 에프킬라 매트 ㅋㅋ


개인적으로 홈매트가 좀 더 좋은데

왜 에프킬라인가..흠


모기향 훈증기

본체

전원이 들어올때 불빛이 나오는 LED와

금속으로된 매트판으로 조립되어 있다.


매트가 쉽게 분리가 되지않게끔

플라스틱으로 라인이 있었다.


시거잭

시거잭 케이블 선은 65cm 길이로

생각보다 길어서 원하는 위치에 둘 수있었다.



미끄럼 방지 발판

본체 바닥은 미끄럼방지 발판으로 되어있다.


삼진 차량용 훈증기는

주/정차시에 사용해야한다.


오빠가 사용해본 결과

확실히 모기시체가 많이 발견됬다고 하더라.


작지만 효과는 있었나보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