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용품/- 주변기기

NEXT-306UHP 넥스트 USB 3.0 / 4포트 허브 사용후기

by 최 율  2018. 8. 14.


USB 3.0 포트 허브!


요즘 생활에는 꼭 필요한 존재라고 생각이 됩니다!


매번 컴퓨터 본체에 꽃아서 사용을 했었는데

유에스비 허브를 구매하고 나서

엄청나게 편리해졌다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사진을 옮기는 일도 많고

시시때때로 USB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넥스트 허브 덕분에 한시름 놓았습니다 ㅎㅎ




넥스트 USB 포트

NEXT-306UHP


집으로 깔끔하게 배송된 넥스트 USB 허브!


가장 중요한 가격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온라인 최저가 검색해서

17,000원 선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ㅎ



디자인은 굉장히 깔끔하면서

럭셔리한 느낌이 듭니다!



사진에는 부착 필름을 제거하지 않아서

반짝이진 않지만 거울처럼 깨끗합니다 ㅎ

(밑에 필름 제거한 사진 있습니다 ㅎㅎ)



USB 3.0포트는 이렇게 중앙에 3개

제품 오른쪽 사이드에 한개 비치되어 있습니다


저는 현재 충전기로 두대 사용하고

파일 전송용으로 두개 사용중에 있습니다 ㅎㅎㅎ



여기 굉장한 장점이 있습니다 ㅎㅎ


5V짜리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자체에 어댑터가 있기때문에

4개의 포트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원 어댑터가 따로 없고 USB 자체가 전원인 경우는

대용량 파일을 전송할때 3.0포트의 재 속도를 내지 못하고

하나 이상사용을 한다면 성능은 현저히 저하가 됩니다!


굉장히 큰 매리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휴대폰을 충전시켜도 일단 USB에서

충전시키는 것과 명확한 차이를 내줍니다



제품은 역시나 중국에서 생산을 했네요 ㅎ



부착 필름을 제거한 모습


거울처럼 반짝반짝합니다 ㅎㅎ


정말 제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위에 말씀드린 유전원 어댑터


제가 이것 때문에 샀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ㅎㅎ


원래 쓰던거는 제 블로그에 포스팅 한적도 있지만

모니터 받침과 USB포트가 같이 있는

허브를 사용을 했었는데 전원 연결방식이 USB였거든요..


제 속도를 내지도 못하고

충전은 거의 되지도 않았었습니다


그걸 사용하고 어댑터있는 제품을 사용해서

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이 부분에 있어서

굉장히 만족을 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연결과 설치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ㅎ


그냥 툭! 꽃아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컴퓨터와 연결을 하면

넥스트에 파란색으로 불빛이 나옵니다


전원을 위해서 돼지콧구멍(콘센트)이 하나 더 필요한데

오히려 그게 더 안전하고 안정적이라 생각이 듭니다 ㅎ


그리고 Plug & Play 기능이

지원을 하고 있어서 별도의 드라이버 없이

그냥 컴퓨터에 꽃자마자 제품은 작동이 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전문가처럼 설치를...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협찬과 스폰이 아닌


제 현금으로 구매해서 작성하는


리뷰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