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용품/- 주변기기

브리츠 스피커 BA-R9 사운드바 리뷰

by 최 율  2018. 7. 21.

◎ 브리츠 스피커 BA-R9 개봉기 ◎

브리츠 스피커

BA-R9 SoundBar

  오빠가 조이스틱을 사면서 본체에 같이

  연결 할 수 있는 스피커를 구매했다.


  가성비 최강으로 유명한

  브리츠 스피커 BA-R9 사운드바로 구매했다.

  



스티로폼 포장

  스피커박스안에는 비닐에 싸여진

  스피커가 파손되지 않게끔 스티로폼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BA-R9

구성품

  박스안에는 스피커, 미끄럼방지 스티커,

  설명서가 들어 있었다.


미끄럼 방지 스티커

  스피커 다리 바닥부분 사이즈에

  딱 맞게 모난 곳없이 잘라져 있었다.

  


스티커 부착

  스피커 다리 바닥부분에 보면

  스티커 크기만큼 네모난 홈이 있었다.


  그 곳에 셀을 제거한 후

  깔끔하게 붙여주었다.


전원 케이블

  브리츠 BA-R9 사운드바는

  전원이 USB형식이었다.


  본체에 깔끔하게 연결했다.


오디오, 마이크 잭

  연두색상의 잭은 오디오 연결 잭이었고,

  분홍색상의 잭은 마이크 연결 잭이었다.


  잭에도 조그맣게 표시가 되어 있었다.



스피커 버튼

  맨 위에 있는 네모난 버튼은 전원이라서

  눌러서 켰다 껏다 할 수 있었다.


  동그란건 볼륨 버튼인데

  한번 조절해놓고 나면 컴퓨터 상으로

  볼륨 조절을 하기 때문에

  딱히 사용은 하지 않을거 같다.


  아래는 헤드셋이나 이어폰을 본체가 아닌

  바로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게끔

  연결 잭이 있었다.

  

  율오빠 스피커도 이거,

  내 컴퓨터 스피커도 이거,

  친오빠 스피커도 이거.


  브리츠 BA_R9 사운드바는

  고장도 잘 안나고,

  사용하기 엄청 편리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이 스피커는 온라인 구매가가

  들쑥날쑥하지않고 15,000원 기준으로

  위아래 500원 정도 차이가 난다)

  한마디로 가성비 좋은 스피커 인 거 같다.


  혹시 이 사운드바를 구매하기 위해

  후기를 검색하고 계신 당신..

  구매해도 후회없으실 겁니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